타이완 100배 즐기기 - 타이베이 까오숑 타이중 타이난 '18~'19 최신판 100배 즐기기
김미려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 타이완 100배 즐기기


여행사를 통한 여행은 쉽고 편하지만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는 없다.

요즘 혼자서도 충분히 여행계획부터 실제로 여행을 하는 것도 가능하기에 요즘은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여행 대신에 나만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혼자서 여행을 하기위해 앱이나 sns등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가장 믿을만한 것은 책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그래서 관련된 여행책자 중에 가장 최신이고 주요도시뿐만아니라 다양한 자료를 담고 있는 책을 찾던 중 알에이치코리아에서 출판된 타이완 100배 즐기기를 읽게되었다. 

여행을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믿고 읽을 수 있는 100배 즐기기 시리즈 중 타이완편이 새로 18-19년 개정판으로 출간되었다.

100배 즐기기 시리즈는 다양한 도시와 여행지들의 숨은 명소와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여행팁이 실린 책인데, 이번에 여행계획을 세우면서 [타이완 100배즐기기]를 읽게되었다.

타이완 주요도시 외 37개 지역의 식도락을 위해 엄선된 맛집과 먹거리 정보들을 모았다. 특히 타이완의 기본적인 나라에 대한 이해를 도와주는 내용을 기초로 남부 중부 북부로 나누어 타이완의 여행의 모든 것은 담았다.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서 사실 여행계획을 세울때 방대한 자료들을 가지고 적절하게 계획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의 계획부터 출국까지 처음 여행하는 분들이 주의해야할 점도 많기에 혼자여행초보자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었다.

이 책에 담긴 내용들이 방대한 양이라 자칫 막막하고 답답할 수도 있었지만 핫 키워드들로 꽉 채워 비주얼적으로도 만족스러웠다.

또한 위치 파악에 용이한 휴대용 맵북도 담고 있고 쉽고 자세하게 담은 최신 교통 정보들과 식도락 여행에 최적화된 맛집소개들이 여행책자를 읽는게 아니라 재미있는 만화책을 읽는 것처럼 재미있었다.

최신 타이완의 정보들을 다양하고 폭넓게 다루고 있어서 재미있고 계획적인 타이완 여행을 하기위해 추천하고싶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