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ery Best of Andre Gagnon - 그때부터 지금까지
앙드레 가뇽 (Andre Gagnon) 연주 / 유니버설(Universal) / 2001년 9월
평점 :
품절


NewAge음악을 좋아하며 특히 앙드레가뇽의 팬이다. 이미 앞서나온 그의 몇장의 CD도 있으며 앞으로도 그의 음반이 나오면 계속 살것이다.
그러나 이 음반에 대해서만은 별하나 이상의 평점을 줄 수 없다.
물론 수록된 곡이 나쁘거나 연주가 나빠서 그런건 아니니 오해마시길. 나는 단지 음반 만든 유니버설의 말도 안되는 실수를 탓하기 위해 그런 점수를 준것이다.

무슨말인고 하니 1번 CD의 6번곡 SOUVENIR LOINTAIN (머나먼 추억 )은 이미 꽤 알려진 곡이라 잘 아는 음악인데 전혀 엉뚱한 음악이 실려있었다. 모르고 들으면 그냥 들을수 있는 아름다운 곡이었지만 CD포장을 뜯고 듣는데 이런 황당한 일을 겪고 나니 다른 곡들에 대해서도 신뢰감이 가지 않았다. 다른곡들은 제대로 곡명을 붙여놓긴 한건지....

길거리표 테잎도 이런 실수는 없다.음질이 나쁘면 나빴지.
부실한 쟈켓디자인이나 한장도 안들어있는 음악해설은 그렇다치고 곡명과 다른 곡이 실려있는,더군다나 대형음반사의 정품CD가 이런 실수를 한것에 대해 화가 난다.
앙드레 가뇽의 베스트 음반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소니뮤직에서 나온걸 사시고, 그것도 아니면 차라리 길거리표 테잎을 사시길!

덧붙여 유니버설음반사의 태도도 꼬집고 싶다. 항의성 내용과 그 정체모를 그곡명이 무엇인가에 대해 메일을 3번이나 보냈음에도,또 세번 모두 수신확인까지 되었음에도 사과메일은 커녕 답변 한번 없었다. 반성하시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4-05-04 1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걱, 몰랐어요-_-;;; 사실 자켓이나 부속물도 좀 꾸질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