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봄이라는.. 아름다운 계절이.. 이제는 없어지려나 봅니다..

춥다~ 하다가.. 벌써 덥다.. 라는 말이 나오니 말이지요..

오늘은 그나마 선선한 바람이 조금씩 불었는데.. 내일은 기온이 더욱 올라간다하네요..

벌써 여름옷을 꺼내입고.. 룰루랄라 학교를 가시는 공주님 모습을 보며..

봄이 없어짐이 참으로 아쉽네요...ㅎㅎ

내가만들자 시리즈는 이미 엄마들과 아잉들의 사랑을 무척 많이 받고 있는데요..

포켓몬스터 시리지가 나와서 만나보았요.. 백만볼트~~ 피카츄 넘 넘 귀여워요..ㅎㅎ

아이.. 귀여워라~

 공주님.. 오자마자.. 만들겠다고 난리 났었지요..ㅎㅎ

받은 날은 넘 늦게 집에 돌아오는 바람에 다음날 펼쳐보았지요..

언제 보아도 귀여운 피카츄.... 피카츄는 어떤 동물을 본 뜬 것 일까요...ㅎㅎㅎ

만들기판들과 만들기 책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귀여운 포켓몬들을 만드는 것이라.. 그리 과정이 많지 않답니다..ㅎㅎ

그래서 귀여운 수댕이 하나만 사진을 찍어봤어요..

단순한 조립이라 어린 아이들도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함께 나온 시리즈들. 오호~ 이번 신상품들은 남아들이 대박 좋아할 것들이 많아요..

만들자 만들자~

뭐..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공주님이 가장 먼저 고르신 것은.. 피카츄..ㅎㅎ

노란 귀염둥이를 먼저 만들고 싶다시네요..

여자이이들은 아무래도 귀여운 동물을 좋아하다 보니.. 귀여운 것들 먼저 만들기 시작했어요..

볼펜으로 구멍을 퐁퐁 뚫어주면 만들기가 더욱 쉬워진답니다~

조립 할 때는 아주.. 신중하고.. 집중해서 만드시지요..ㅎㅎ

아침에 일어 나자 마자.. 만드시는 모습이 엄마 눈에는 어찌나 이쁘게 보이는지..

피카츄는 아주 금새 완성이 되었어요.. 다 만들고.. 포즈를 취해 주시네요..ㅎㅎ

피카츄랑 공주님.. 누가 더 귀엽나 하시는지..

사실.. 피카츄를 선두로.. 하나 하나 결국 다 만들었답니다..ㅎㅎ

다 만들고야 나서야 만족하시는 공주님...

대결장까지 다 만들고 포켓몬들을 올려 놓고 노십니다..

제 기억에 집에서 포켓몬스터를 보여준적은 없는데.. 어린이집 다닐 때 아무래도

많이 보신듯 합니다..ㅎㅎ

완성 된 작품들 넘 넘 멋있지요? ㅎㅎ

공주님도 아주 흡족해 하십니다..

퍼덕 거리면서 싸운다며.. 흉내도 내고 계세요.. 즐거운 한 때 였지요~~

아이들 소근육 발달이나.. 집중하는 시간을 늘려주고 싶다면..

만들기 만큼 좋은 재료가 없지 싶어요..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더불어.. 내가 만들자 시리즈.. 넘 넘 좋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