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나무 아기 그림책 3 해와나무 아기 그림책
이태수 글.그림 / 해와나무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이태수 화가의 아기그림책 이야기~
그 세번째 이야기.. 만져봐불어봐..ㅎㅎ
두번째 이야기까지 보면서 감탄 감탄 하며 봤지요..
세트 시리즈중 마지막 이야기 만져봐 불어봐.. 변신책을 보것습니다~


어찌 변신하누?

보기에는 참~ 평번해 보이는 이책..ㅎㅎ
어디 한장 넘겨 볼까? 하고 넘겨 봤더니.. 여린 고사리가 처음을 장식합니다..
그리고 옆장을 한장 더 펼치니.. 옆으로 길어지네..


오.. 위로 펼치고 아래로 펼쳐지네..ㅎㅎ
우와~ 이게 이렇게 쫙~ 펼쳐지는 변신 책이네요..ㅋㅋ
속에 또 한번 책이 나온답니다..
다 펼치니 넘 넘 멋지지요? 그리고 자세히 들여다 보면 얼마나 이쁜 그림들인지요..


예쁜 보라색 꽃... 작은 솜털까지 보송보송 잘 표현되어있는 이꽃의 이름은..
동강할미꽃 이랍니다..ㅎㅎ 할미꽃이 아니라 동강할미꽃..
이태수화가에게 왜 할미꽃이 아니고 동강할미꽃이냐고.. 이리 어려운걸 했냐 
질문을 하니.. 그냥 있는 것을 그렸다고 하셨다네요..
우리 산천에 나는 꽃이라 더 정감이 갑니다..


어떻게 접어야 하나~

울 꼬맹이 이태수 화가의 요 책들을 어찌나 좋아하는지..ㅋㅋ
첨에는 주로 이렇게 만지고 접고 펼치는걸 넘 넘 좋아했답니다..
열심히 펴고 열심히 차례대로 접어보고..ㅎㅎ
이 책은 차례대로 접어야 이쁘게 잘 접혀서 신경써서 접고 있어요..ㅋㅋㅋ

넘 이쁜 3권의 책.. 다 하나같이 어찌나 재미나게 구성이 되었는지요..
3권씩 3가지의 시리즈가 있는데..ㅎㅎ
다른 책도 보고 싶은 마음이 넘 넘 강해졌어요..
모두 보드북이라 여러번 접고 펼쳐도 끄떡없어 넘 좋은 책이었답니다..
이태수님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0-06-12 07: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거 광고 뜬 거 보고 궁금했는데~~~~~ 덕분에 잘 봤습니다.^^
이태수님 그림은 정성이 가득~~~~ 아 봐도 미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