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12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기나긴.. 겨울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투마로우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세상이 온통.. 눈으로 뒤덮일 거라는.. 재난 영화였지요..

정말 그게 현실이 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 요즘 많이 들어요..

이렇게 겨울이 길때.. 동물들은 어떻게 살 수 있을까...

곤충들은 어떨까.. 궁금하죠..ㅎㅎ 재미난 잡지로 겨울잠 자는 동물들과 곤충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알찬 정보가 가득가득~

 공주님.. 잡지라는 것을 첨 보는데요..ㅎㅎ 이제 슬슬 초등잡지를 입문할 때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우둥생 키즈를 보여주었네요..

초등 저학년 용이라 어렵지 않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학습지처럼 할 수 있는 부분도 있구요~

 

정말 어른들 보는 잡지마냥..ㅎㅎ 재미나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썬더의 일기도 넘 웃겼는데.. 교훈도 있어 더욱 좋았어요.. 썬더가 여자라는 사실도 놀랍죠..ㅋㅋ

하얗게만 보이던 눈송이 사진도 넘 신기합니다~

 

이번호는 특별편으로.. 겨울잡을 자는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집중 다루었어요..

사진으로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고..

특징들을 설명해 주어서 더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이번에 저도 꽤 많은 정보를 얻었지 싶으네요..ㅎㅎㅎ

아이들 좋아하는 레고 사진도 있는데..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요리만들기 법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있고..ㅎㅎ

역시 잡지라 그런지 볼것이 어찌나 많은지.. 일일이 다 사진을 찍을 수가 없습니다..

 

 

겨울잠 자는 동물에 대해 더 잘 알겠는걸~

곤충들도 겨울잠을 자는데.. 사실 곤충은 수명이 좀 짧지 않나 싶은데..

2년살이 이상 곤충들은 겨울잠을 잘 것도 같다.. 했느데.. 정말 자는 곤충이 있네요..ㅎㅎ

알로 겨울을 나는 경우도 있고.. 무당벌레 같은 경우는 오글오글 모여서 잔다하네요..

 

봄이되서 아기 사마귀들이.. 오글오글~ 나오니.. 신기해 하며 보고 계시는 공주님..

이런 아기 사마귀들은 약충이라고 부르더군요.. ㅎㅎㅎ

 

책 속에 여러가지가 워낙 많은데..ㅎㅎ 박쥐 접기가 있더라구요..

박쥐도 겨울잠을 자는 동물중 하나라 나왔거든요.. 공주님 보자 마자~~ 만드시겠다며..

색종이를 찾아와서 열심히~~~ 만들고 계십니다.. 차례대로 따라서 접어보고 있어요~

 

다 만들어서는 신나게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하나는 여자.. 하나는 남자래요.. 남자는 하트 눈.. 이유는 여자에게 반했다네요.. 하하하~

박쥐 두마리를 만들어서 스케치북에 붙이고.. 이야기도 이어갔던 공주님..

이런 활동을 하면 기억도 오래남고.. 재미도 있고 일석이조지 싶어요~

 

 

초등잡지 처음 접해 봤는데.. 참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학습적인 것도 그렇고.. 깨알 도움이 많이 되겠다는 생각 팍팍~ ㅎㅎ

공주님과 12월호 재미나게 보고.. 1월호도 신청해 볼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