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꾸미기 놀이책 똑똑한 놀이책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7세 후반이 되니.. 괞히 마음만 분주해 지는 듯 합니다..ㅎㅎ

아이에게 이것저것 해 줄 것이 많다는 핑계로.. 재미난 놀이도 많이 못 해 준 듯 싶어요..

요즘 읽고 있는 육아서에.. 아이의 스트레스를 살피고..

엄마가 조급해 하지 말고... 기다려 주라는 내용이랍니다..

그런 의미로.. 울 아이의 스트레스도 풀고..제 마음도 느슨해 지도록 할겸..

재미난 놀이책을 가지고 놀아보았어요~ ㅎㅎ

 

 

ㅎㅎ 재미난 게 한가득 이구나~

사실.. 엄마들이 뭔가를 해 주려하면.. 일단 뭔가 준비를 많이 해야 할 것 같은..

이상한 압박감에 시달리게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뭘 해줘야 할지.. 통 아이디어가 안 떠오를 때도 많고 말이지요..

꾸미기 놀이책은 이런 제 고민을 많이 덜어 주네요..ㅎㅎ

책과 꾸미기본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준비물은 가위와 풀 싸인펜 정도만 있으면 된답니다..

 

서커스를 하는 곰돌이... 넘 귀엽죠? ㅎㅎ 모양은 꾸미기본을 반으로 접어서

딱~~ 대칭인 곰을 만들어 줄 수 있답니다~ 표정은 아이 마음대로 꾸며 볼 수 있구요~

 

뽀글뽀글푸들 폭신폭신 양..ㅎㅎ 재미나게 오리고.. 손으로 찢어서 만들 수 있는

놀이랍니다.. 공주님 한 번에 다 할 기세로 열심히 하시더라구요..ㅎㅎ

넘 재미나도.. 천천히~ ㅋㅋㅋ

 

 

반으로 접어서 오리면 되는거야? 

반으로 접어 대칭으로 오리는 놀이.. 많이 해 보았는데도.. 영 미심쩍은지..

몇번이나 확인을 하시는 공주님..ㅎㅎ 곰 모양 본을 따라서 신중하게 오려주십니다~

 

오린 후에는 곰과 장신구를 이리저리 맞추며.. 자리를 잡아 보시네요..ㅎㅎ

풀로 딱~ 붙여주고.. 싸인펜으로 장식까지 해 주고 계십니다..

공주님들은 역시 꾸미는 것을 넘 넘 좋아하나봐요~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고..ㅎㅎ 그 중 딱 세개만 골라서 오늘 하자~

그래서 고른 것이.. 곰.. 양.. 물고기랍니다..

물고기는 세마리였는데.. 아빠 엄마 아기라면서.. 스토리까지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

 

핑크색 모자를 쓴 곰돌이는..ㅎㅎ 잘 보면 숨은 그림 찾기마냥.. 여기저기 조금씩..

무늬를 넣었구요.. 물고기 세마리는 아빠 엄마 물고기가.. 아기 물고기가 어딨나..

찾고 있답니다.. 아기 물고기가 주황색 부분에 있어서 잘 안 보이거든요.. ㅋㅋㅋ

 

오랫만에.. 오리고 붙이고.. 그리고.. 하였답니다..

공주님 넘 넘 재미나 하더라구요..ㅎㅎ 이런걸 왜 안해줬나 싶게 말이죠..

아이에게는 학습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재미..

재미에서 또 흥미를 찾고.. 흥미에서 호기심을 탄생시키겠지요..

울 공주님 한동안 재미나게 잘 놀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