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사 호머와 강가의 새들 만화 판타지 생물계 대모험 8
곰돌이 co. 글, 김신중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날이 오락가락인지라.. 울 공주님 열감기로 정말 고생중이랍니다..

더불어 저도 몹시 힘이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요..

하나의 계절이 끝나고 다른 계절이 올 때.. 이 환절기에 많이들 아프다 하더라구요..

유독 면역력없는 공주님이 좀 더 심하게 앓고 있는 것이지요..

이야기가 잠시 딴데로 갔네요.. 마법전사 호머 새로운 이야기가 나왔는데..ㅋㅋ

이번 호머의 모험은.. 조류들과의 접촉을 보여줍니다..

정말 신기한 새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살짝 보시어요~

새들이 말을 한다고?

표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번 이야기는 새들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정말 독특한 새들이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ㅎㅎ

새와 함깨 강의 신이라는 존재가 함께 등장해 긴장감을 더해 주고 흥미를 불러 일으켰어요

처음 도입부에 나온 낙타에 대한 이야기도 무척 신기했어요..

몸무게의 40%까지 줄어도 살수가 있다네요.. 다시 물을 마시면 금새 회복이 되고...

정말 넘 신기한 동물이다 싶었습니다.. ㅎㅎ

또 검은 해오라기는 그림자를 만들어 사냥을 하고... 귀신 왜가리는 세계 최대.. 커다란

새라네요.. 아.. 정말 여러가지 정보를 알 수 있었어요..

조류들이 말을 하는 것은.. 커다란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데..

자신의 신들이 말을 하게 해 주었다고 주장하는 조류들... 과연 그 신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페이지 중간 중간 나오는 실사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황금두더지.. 넘 신기하죠?

또 하나 신기한 새.. 주걱부리 황새.. 어쩜 저리 특이하게 생겼을까요? ㅎㅎ

실제 사진과 그림을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게 표현이 잘 되었다 싶었답니다~

핫.. 공주님 깜짝 등장해 주십니다..ㅎㅎ 자기도 신기한 새를 보겠다며..

또 자기 사진도 찍어 주라며..

호머 이야기는 늘 읽으면서... 새로운 지식을 자꾸 자꾸 습득하는 재미가 있어요..

만화라는 쉬운 접근으로 정보를 제공해 주니.. 넘 좋더라구요..

다만 주의할 점은.. 스토리에만 너무 집중해서 만화 부분만 보지 말고.. 등장 인물에 대한

정보들을 꼼꼼히 읽어 봐야 한다는 거랍니다..

강가의 새들은 다음 편으로 이어져서.. 다음편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