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시계가 꼬르륵 지니비니 그림책 시리즈 4
이소을 글.그림 / 상상박스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봄이 조금씩 우리를 따라 오는 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나른하고.. 뭘 먹으면 잠이 쏟아지고 하더라구요..ㅎㅎ

몸이 계절에 적응을 아직 못해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하루에 세번.. 때로는 귀찮기도 하고.. 때로는 즐겁기도 한 음식여행..

귀여운 지니와 비니가 이번에는 다양한 음식의 세계를 우리를 안내하네요..

배꼽시계가 꼬르륵~~

 

 

우왕~ 보기만 해도 맛있겠어~

표지는 입맛이 돌게하는 주황색~ ㅎㅎㅎ

귀염둥이 지니 비니 남매가 냄새를 킁킁 맡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도 많지요.. 전 편에서는 케이크를 만들면서 케이크 별 여행을

했었지요~ 이번엔 어떤 여행을 하게 될까요?

 

짜잔~~ 지니와 비니.. 깜찍한 요리사 우주복으로 갈아입었어요~ ㅎㅎ

하늘의 별처럼 많은~~ 음식별을 여행 한답니다~

오호.. 정말 보기만 해도 먹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지요.. 앙..

 

다양한 음식을 지니와 비니와 만나 볼 수 있답니다..

피자와 부침개가 비슷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조리를 한다는거..ㅎㅎ

그리고 그림 속속이 숨어 탐험을 하고 있는 지니 비니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우리나라 반찬의 핵심~~ 김치..ㅎㅎ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서.. 김치 싫어하는 아이들도

보고는 먹고 싶어 하겠다 싶습니다~!

지니와 비니는 오늘도 엄마가 해 주실 맛있는 음식을 상상해 봅니다..

 

 

찾기 삼매경 빠지십니다~

이번 지니 비니의 모험은.. 각 페이지별로 지니 비니를 찾아 볼 수가 있어요.

이러다 보니.. 공주님.. 아주 홀릭해서 찾아 주고 계세요..ㅎㅎ

그리 꼭꼭 숨겨 놓은 것은 아니라서 금새 찾는데요~ 아이는 아주 즐거워 하였답니다~

 

잠깐 부엌에 갔다온 사이.. 공주님 아주 자리를 펴시고..ㅎㅎ 찾고 계시네요..

맛있는 음식들을 보니.. 공주님도 먹고 싶어 하십니다..

음식 솜씨 없는 엄마덕에 맛난거 많이 못먹는 공주님.. 안타까워요~ ㅋㅋ

 

 

전편 이야기와 더블어 역시나.. 실망을 주지 않았네요..ㅎㅎ

지니와 비니의 깜찍한 요리사 우주복은.. 정말 입고 싶을 정도였구요..

여행하는 내내.. 아.. 맛있겠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들었던 책이었답니다..

공주님 피자도 먹고 싶고.. 떡도 먹고 싶고.. 먹고 싶은 것만 자꾸 늘어가요..

음식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라면.. 지니 비니의 여행을 함께 따라가서 음식을 보고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보면 아주 도움이 될 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