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가 될래요 역할놀이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우리의 아이는 자라서 어떤 직업을 가진 사람이 될까요? ㅎㅎ

직업을 정하는 순간.. 참 순식간에 정해 지지 싶습니다..

TV를 보며 화려한 가수들이 이뻐 보이면 가수가 되겠다고 할 수도 있고..

다정한 선생님의 사랑을 받으면 선생님이 되고 싶기도 하고 말이지요..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도와 주는 스티커북이 있다는거 아세요?

바로 아이즐북스에서 나온 역활놀이 스티커북이랍니다.. 직업에 대해 꽤나 심도 있는

이해를 할 수 있더라구요..

 

 

야구 선수는 어떻게 생활하냐~~

울 공주님.. ㅎㅎ 아무래도 여자아이다 보니.. 운동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요.. 거기다

아빠도 운동에 관심 없는지라.. 축구.. 야구.. 농구.. 이런 스포츠를 접한 적이 없답니다..

참.. 환경이라는 것이 중요한 거라는거 느껴요..ㅋㅋㅋ

야구 선수들은 어떤 생활을 하고.. 야구란 것은 어떤 것일까? 스티커를 붙여 보며

조금씩 알아 갔답니다~

 

야구선수들의 일상은 어떤지 알 수 있더라구요..ㅎㅎ 물리치료도 받고.. 샤워도 하고..

참 다양한 것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또 야구장에 나오는 전광판 어떤 의미인지도 알려주고 말이지요..

 

스티커가 특이하게~ 가운데에 있어요.. 그래서 떼기가 쉽지요~ㅎㅎ

야구 선수들이 정말 잔뜩 있지요?

뒷 부분에는 야구 박사 되기~ 라고 해서 우리나라에 있는 팀이름이나 야구장등을

소개해 놓았더라구요..

 

 

아주 신이 나셨군요~ ㅎㅎ

공주님.. 야구에 대한 책은 첨 보는지라.. 이건 뭐야? 이건 누구야?

아주 질문이 많습니다..ㅎㅎ 이건 왜 필요하냐.. 왜 이러냐.. ㅎㅎ 아.. 목아파~

 

물리치료하는 야구 선수들을 아주 좋아하신 공주님..ㅎㅎ

의사 되실라나.. 그런거에 무척 관심이 많은 공주님이시랍니다..

어디에 어떤 사람이 와야하나.. 신중하게 보시고 선택하십니다~

 

짠~ 완성된 스티커북..ㅎㅎ 요 스티커북의 특징이.. 붙이면서 함 즐겁고..

다 붙인 후에는 책으로 활용이 되니 넘 좋더라구요..

야구의 야자도 모르는 공주님과 엄마에게 새로운 지식을 제공해 주었답니다..ㅎㅎ

 

 

어떤 직업을 가지고 살 것인가..

그것은 그 직업을 얼마나 알고 있느냐가 크게 좌우하지 않을까.. 합니다..

예전에 울 어머니가.. 제가 많은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셨더라면..

전 아마 다른 직업을 가진 사람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생각이 들어요..ㅎㅎ

아이즐북스 역활놀이 시리즈.. 판사, 의사 시리즈 저희 집에 곧 올꺼예요.. ㅋㅋㅋ

아이의 멋진 꿈을 응원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