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돼지 집짓기 말랑말랑 촉감블록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요즘 블럭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하나 사줌 또 새로운 블럭이 생겨나고..

또 생겨나고.. 다양한 모양도 넘 넘 많고 말이지요..

이러다 보니 저희 집에도 블럭이 몇가지 있답니다..

블럭은 아이의 창의력을 높이는 좋은 교구이자 장난감이죠..

한데 가격 때문에 브담 스러울 때가 종종 있어요.. 또 넘 딱딱한 소재라 꺼려 질 때도 있고 말이죠..

이런 걱정을 싹~~ 씻어줄 블럭이 나왔네요..ㅎㅎ

삼성출판에서 말랑말랑한 블럭과 책을 함께 세트 내놓았네요.. 아웅 신기해라~

 

 

말랑말랑 안전한 블럭~

요 블럭의 이름을 뭐라~~ 지음 좋을까요..ㅎㅎㅎ 서로 연결해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색도 넘 이뻐서 아이가 참 좋아하더라구요..

전에 요런 블럭 모양을 본 적이 있는데요.. 토이다~ 라는 블럭이예요..ㅎㅎ

그것은 좀 빡빡하고 딱딱해서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다 싶었는데..

말랑 블럭은 아기들도 가지고 놀 수 있을 만큼 부드럽더라구요..

 

블럭과 함께 책이 포함 되어 있는데요..  첫 부분에는 어떤 식으로 블럭을 연결해서

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나오 있어요.. 고리로 연결하기.. 서로 나란히 놓기 등등..

나란히 놓기는 하니까 잘 빠지더라구요.. 주로 고리를 끼워 만들기를 하였어요..

 

어떤 작품들을 만들 수 있는지 예시로 나와 있는 그림들 이랍니다..

다양하게 이것저것 만들며 놀 수 있지요..ㅎㅎ 꼭 요것을 보고 만들 필요는 없지요..

아이의 생각대로 하고 싶은데로 하면 되는 것이지요 ^^

 

책의 스토리는 아기 돼지의 집이 모두 망가져서 친구들이 집 짓는 것을 도와 주는 이야기랍니다..

상심한 아기 돼지를 친구들은 아주 정성스럽게 도와주어요~

 

청소까지 싹싹 해주니.. 아기 돼지는 넘 넘 행복하겠어요..ㅎㅎ

집이 완성 되어서 모두 파티를 하며 이야기가 끝이 난답니다~

 

 

하~~ 빠져 드시는 군요~

공주님.. 받자마자.. 블럭이라며 무척이나 좋아라 합니다..ㅎㅎ

혼자서 책을 펼쳐 놓고는 이것저것 만들어 보기도 하고.. 자신이 만들고 싶은 대로

이리저리 끼워 보기도 하더라구요..

 

저 쭈루룩~~ 앉아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ㅎㅎㅎ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들 이랍니다..

저렇게 보니.. 정말 사람이 방긋 웃고 있는 모습 같죠?

 

다음날도 계속되는 블럭 놀이..ㅎㅎ 이번엔 커다란 집을 만들어 놓고는..

친구들이 놀고 있는 모습.. 또 쇼파에서 엄마와 아기가 앉아 있는 모습들을 표현하네요..ㅎㅎ

놀이하면서 혼자 어찌나 쫑알쫑알 하는지요..ㅋㅋㅋ

아빠가 옆에서 조용히 해 줄것을 강력히 원했으나.. 공주님의 수다는 계속 이었답니다..

 

 

아이들에게 블럭은 단순한 장난감과는 많이 다른 듯 합니다..

장난감은 이미 만들어져.. 그 용도가 있는 반면.. 블럭은 내가 만들고 싶은 것을..

생각대로 반영한 것이니까 말이지요.. 직접 만들어 더 애착도 가겠구요..ㅎㅎ

말랑 블럭으로 아이의 생각 주머니는 더 커질 듯 합니다~

어린 아가들도 강추할 블럭 놀이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