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어디? 누구,누구? - 0세부터 100세까지
나카무라 마키에 지음, 하야시 켄조 그림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커 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 하는 생각을 많이해요..ㅎㅎ

부모의 사랑이라는 커다란 전제하에~ 명석한 아이로 자라기 위한 것..

아무래도.. 집중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아이를 가만히 지켜보니.. 이 집중력이 커 갈수록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오히려 커가면서... 눈을 현혹시키는 미디어들 덕에 집중력이 떨어진다 싶더라구요..

이런 공주님에게.. 재미나게 집중력을 키워줄 수 있는 책이 나왔어요..

수준도 유아에 맞아서 아주 딱~ 맞더라구요.. ^^

 

 

숨은 그림 찾기 하자~~

초록색 표지에 핫핑크 아이가 걸어가는 모습이 표지예요..ㅎㅎ

책을 펼쳐 보면.. 같은 매 페이지 같은 문장이 반복되어요..

어? 똑가은 사람이 있네. 어디, 어디? 누구, 누구?

 

숨은 그림 찾기 형식의 요 책은 같은 모양 같은 색을 한 사람을 찾는 거예요..ㅎㅎ

크기가 다르거나.,. 색이 달랐다면 더욱 어려웠겠지요.. 후작으로 나오지 싶긴 합니다..

공주님.. 보자마자 넘 재미나게 찾아 보더라구요..^^

 

뒤로 갈수록~~ 오호.. 복잡한 그림들이 나옵니다..ㅎㅎ

복잡해 보이더라도.. 법칙을 딱~ 정해서 찾으면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제가 먼저 쭉~ 해 보았는데.. 사람의 눈이란.. 참 착각하기 쉬운 거라는 걸 느꼈어요..ㅎㅎ

눈은 단지 머리의 생각을 따르는 거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ㅋㅋ

 

 

엄마~ 책 읽지 말고 요거 하자~~

6살 이었고.. 며칠사이 7살이 된 공주님..ㅎㅎ 처음 다섯 페이지 정도는 무척 잘 하더라구요..ㅎㅎ

찾고는 신나서 브이~도 해주며 아주 신이 났어요.. 찾을 때도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집중력을 발휘해 주셨답니다.

 

한 페이지씩 찾아 낼 때마다 어찌나~~ 좋아하는지요..ㅎㅎㅎ

매일 저녁 자기 전에 책을 읽는 공주님.. 책 안 읽고 자면 안되는 거라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책 읽지 말고 이거 하자~~ 하셨답니다.. 넘 재미났었나봐요 ^^

 

 

온 가족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책이었어요..ㅎㅎ

제가 먼저 보고.. 공주님이 보고.. 울 아자씨도 보여 주었어요..

어른이라고 쉽게 할 듯 하지만.. 상당한 집중력이 필요한지라.. 꽤 시간이 걸린답니다..

소제목에서 처럼 100세까지 즐길 수 있는 넘 즐거운 책이었어요~^^

온 가족이 보는 책으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