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누굴까? 까꿍! 코코몽 들춰보기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울 공주님은 평소에는 TV를 많이 안보는 편인데요..ㅎㅎ 토요일 일요일.. 엄마가 늦잠을

자는 날이면.. 어김없이 EBS를 틀어서 본답니다..

공주님이 넘 즐거워 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이 줄줄이 하는 날이거든요..

그 중 요즘 재미나 하는 것 중 하나가 코코몽 시즌2 인데요..

시즌1에서는 나오지 않던 악당 무리들이 있어서 더욱 흥이나 하지요..ㅎㅎ

냉장고 안에 살며 착한 마음을 가진 코코몽 친구들.. 아기 플랩북으로 태어났네요~

 

 

선명한 칼라에 눈길이 절로 가네요~

모서리 라운딩 되어있는 친절한 책.. 코코몽 누굴까 까꿍 입니다..ㅎㅎ

귀염둥이 친구들이 표지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칼라가 정말 선명해요..

애니에서 느꼈던 그 선명함이 책 속으로 쏙 들어와 있더라구요~

 

플랩 형식은 친구들이 물건 뒤에 숨어 있고.. 플랩을 열면 얼굴이 보이는 형태예요..

전형적인 까꿍 놀이지요..ㅎㅎ 까꿍 놀이는 3세 미만 아이들에게는 정말 신선한 놀이이고..

큰 아이들에게도 여전히 재미난 놀이지요..

 

공주님이 가장 좋아하는 아로미~ ㅎㅎ

어자아이들은 대부분 그렇지 안나 싶어요.. 코코몽에 나오는 성비가 많이 불균형이긴 하죠..

아로미만 여자친구..ㅎㅎ 목소리로 들으면 파닥이도 좀 여자 같긴 합니다..ㅋㅋ

 

이번엔 어떤 친구 일까요.. 두콩 세콩, 네콩이~ ㅎㅎ 귀염둥이 완두콩 돼지들..

모두 손에 하나씩 선물을 들고 있네요~

맨 마지막 페이지에 코코몽 생일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친구들이 파티를 해 주려고 모두 선물을 들고 온 것이죠~

 

 

이야~~ 코코몽이다~~

6살 공주님 많이 큰 것 같은데.. 아직도 코코몽을 좋아라 하세요..ㅎㅎ

처음 책을 보자마자.. 이야~~ 코코몽이다.. 하면서 달려들어 보더라구요..

이제 글을 제법 읽으시니.. 열심히 읽어 주시네요~

 

나~ 아그리야~ 목소리도 흉내 내는 공주님..ㅎㅎㅎ

엄마가 읽어 줄때 책을 보다가 엄마를 빤히 쳐다 볼 때 있어요..ㅋㅋ

어떻게 하나.. 보는 것이죠.. 그래 그런가.. 요즘 꽤 구연 동화를 하신답니다~ ^^

 

 

 

 

간단한 문장으로 되어 있는지라..ㅎㅎ

공주님 직접 읽어 주시기다 합니다..

매일 엄마에게 책 읽어 달라 조르는 공주님..

이제 곧 읽기 독립도 얼마 안남았다 싶어요..그죠?

코코몽 누굴까 까꿍 즐겁고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