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사 박물관에서 살아남기 1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32
곰돌이 co. 글, 한현동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살아남기 시리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알지요? ㅎㅎ

심해에서 살아남기도 넘 재미났었는데요.. 이번에는 자연사 박물관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네요..ㅎㅎ 자연사 박물관 사실 지루할 수도 있지요..

뼈만 잔뜩있고 말이지요.. 하지만 지오와 함께라면 박물관이 움직이게 되지요..ㅋㅋ

어떤 재미난 일이 벌어 질까.. 지오와 함께 여행을 떠나 봅니다.

 

 

자연사 박물관에 무슨일이?



표지를 보니.. ㅎㅎ 뭔가 일이 일어 날 듯하기는 합니다..

등장인물을 보면 우리의 주인공 지오~ 박물관을 함께 여행할 친구들 등이 보입니다..

언제나 보면 주인공은 조금 덜렁대고 친구중 한명은 똑똑하고 그래요.. 그죠? ㅋㅋ

 



지오와 친구들이 자연사 박물관에 왔어요~

정말 거대한 공룡뼈.. 어찌 저걸 세웠을까요? 전 직접 공룡뼈 전시를 본 적이 없는데..

TV에서 보니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그리 큰 것을 어찌 세워 놓았는지 신기하기도 하구요.

지오와 친구들 덕분에 공룡뼈가 떨어져 버렸네요..ㅎㅎ

 



아이세움 책에는 중간 중간 팁들이 많이 나오는 거 아시죠?

자연사 박물관이 낯선 친구들을 위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부분도 있구요..

또 박물관 관람시 주의할 점 등에 대해서도 써 놓았어요~

사실 이런 예절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요~

 



하.. 그런데 갑자기 공룡과 동물들이 살아났네요..ㅎㅎ

그런 과정에서 지구 탄생에서 부터 발달 단계등을 경험하게 된답니다..

하나 하나의 과정을 넘으면서 새로운 지식을 얻게 되는 것이지요~

 



전 요런 책을 보면 항상 궁금한 것이.. 어떻게 이런 것을 추정하였을까.. 하는 거예요..

문서로 남겨 있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요..ㅎㅎ

과학자란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지요?

 

자연사 박물관에서 살아남기는 2권으로 이어진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들이 훨씬 많기 때문이지요..ㅎㅎ

2권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아마 1권 본 아이들은 눈 빠지게 2권을 기다리고 있겠다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