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말 태워줘!
미우라 타로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 공주님 6살.. 아빠 말을 탄적이 있던가요..ㅎㅎ

곰곰 생각해도 별로 생각이 안납니다.. 겁이 많아 그렇기도 하지만..

아빠가 다정하게 안 놀아 주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아빠와 아이의 교감을 이끌어 내는 정말 이쁜 책이 나왔답니다~

아빠, 말 태워줘!

 

 

우와~ 누구 누구 등에도 타네~



요 책의 주 연령대는 4세 미만 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ㅎㅎ

글은 아주 짧고 간결하게 구성이 됩니다.. 아빠 말 태워줘~ 아이가 하니

좋아! 어서 타. 하고 아빠가 시원스럽게 말을 합니다~

 



아이를 태운 아빠 둘이 신나게 가는데. 곰을 발견 합니다~

곰에게 우리 말 태워줘~ 합니다..ㅎㅎ 단순하면서도 반복적인 말로 말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아주 좋겠다 싶어요~

 



곰도 선뜻 어서 타~ 합니다.. 녹색 반달곰이죠? ㅋㅋ 타고서 신나게 갑니다..

누굴 만났을까요? 커다란 말도 만나고 더 커다란 코끼리도 만나고~ 그리고~~

 



더더더 커다란 공룡도 만난답니다..ㅎㅎ

일본 작가들은 공룡을 참 좋아한다 싶어요.. 많이 등장하지요.. ^^

저렇게 이쁜 핑크색 공룡이라면 저도 정말 꼭 만나 보고 싶지 뭐예요..

울 공주님 핑크색 워낙 좋아하는지라.. 요 공룡보더니 넘 좋아 하더라구요..ㅎㅎ

 

 

아빠에게 말 태워 달라고 하자~



공주님 요즘 혼자 읽기 하는 중인지라.. 짧은 문장의 책이 아주 딱 이랍니다..ㅎㅎ

몇 문장 되면 부담스러워 하는데.. 요책은 넘 즐겁게 잘 읽어요..ㅋㅋ

아빠 말 태워줘~ 하면서 읽더니 대뜸 왜 반말이야? 이럽니다..

 



아빠 말 태워줘요~~~ 해야지 하면서 책을 보네요..ㅎㅎ

귀여운 아기와 아빠의 이야기라 더욱 즐거워 해요..

마지막에 나오는 핑크 공룡은 더더욱 좋아 하지요.. ^^

 

아빠와 아이는 참 중요한 관계성을 가진 답니다.

아빠와의 관계가 좋은 아이들이 사회성도 무척 좋다고 하고 말이지요..

울 공주님 아빠가 잘 놀아 주지 않는다고 늘 불평인데요..ㅎㅎ

아빠에게 요 책을 들이 밀면서 아이와 함께 읽어 보라고 해야겠다 싶어요~

깜찍하고 이쁜 책이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