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사 호머와 육식 동물의 전쟁 만화 판타지 생물계 대모험 5
곰돌이 co. 글, 김신중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마법전사 호머 이야기..ㅎㅎ 볼 수록 정말 흥미진진하지요?

볼 수록 빠져드는 스토리.. 깜찍한 그림..ㅎㅎ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늘 기대감이 있답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털이 듬성듬성 빠져있던 호머에게 이쁜 새 두건과 새옷이 생기게

된답니다..ㅎㅎ 누가 주었을까요?

 

 

새 옷 입은 깜찍한 호머~



초원의 지배자.. 육식동물에 대한 이야기가 이번편 주 이야기랍니다..ㅎㅎ

표지가 좀 달라서 의아하셨죠? 요건 개전전 책이라 그렇답니다..

어쨌든지 육식동물들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데요..

오마.. 육식 동물에 강아지도 포함이 되네요..ㅋㅋ

 



육식 동물의 특징은 다들 아시것지만 다시 한번 정리를 해 두었네요..

뾰족해서 사냥하기 쉽고 먹이를 찢기 쉬운 이빨을 가지고 있어요..ㅎㅎ

지저분 했던 호머.. 깔끔한 새옷으로 갈아 입었어요.. 더욱 귀여워 졌지요?

 



난 데없이 다람쥐고 상품 홍보한다며 준 옷인데..ㅎㅎ

사실은  스승인 타이룽이 호머에게 준 것이랍니다..

변장까지 하고 말이지요.. 참 마음 따뜻한 스승이죠..

동물들은 냄새로 서로를 알아 본답니다.. 각 동물들의 풍선말이 참 재미나답니다..

 



우리의 축복 마법사 호머.. 오늘도 축복마법을 사용해서 사자를 구해줍니다..

가시간 잔뜩 박혀 힘들어하는 사자에게 축복마법을 이용해 고쳐 준답니다..

호머가 축복 마법을 사용할 때는 몽롱한 표정에.. 정말 귀여운 표정을 짓지요..ㅎㅎ

상처 치료에 사용된 풀도 소개 되는데.. 요즘 우리가 사용하는 연고에도 들어 있다는 군요..

 

흥미진진하며.. 항상 새로운 지식을 얻게 해 주는 마법전사 호머..

볼 수록 빠져드는 책이었어요..ㅎㅎ 호머의 귀여운 표정.. 그리고 동물의 특징을

알아 갈 수록 우리 사는 세상이 더욱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다음 편에서 호머는 또 어떤 일들을 풀어줄까요? 어떤 마법을 사용하게 될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