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사 호머와 초식 동물의 위기 만화 판타지 생물계 대모험 3
곰돌이 co. 글, 김신중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마법전사 호머..ㅎㅎ 점점 읽을 수록 동물에 대한 것을 깊이 있게 알게 되는데요..

보면서 야.. 동물의 종류도 참 다양하고.. 내가 알지 못했던 것들이 엄청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호머는 축복 마법을 통해서 매편 동물이나 곤충을

돕는데..ㅎㅎ 아직 자신의 힘이 얼마나 커다란지 잘 모르고 있답니다~

마법전사 호머.. 초식 동물의 위기 함께 보셔요~

 

 

파충류가 공격해 온다~



호머는 외모가 일단~ 넘 귀여워서 보고 있음 웃음이 절로 납니다..

정말 장난꾸러기 황금원숭이 같으니 말이지요..ㅎㅎ

전편에 이어서 전사들의 대회가 계속 되는 가운데.. 제2 전사가 되지 못한 호머의

시무룩한 모습도 볼 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그걸 또 즐겁게 극복하는 것이 호머의

매력이 아니것어요..

 



호머 탄생비밀.. 진실이 밝혀 집니다..

호머는 털도 없었고.. 꼬리도 없었어요.. 알수 없는 포유류라고 불리는데..ㅎㅎ

우리는 모두 알죠.. 무엇인지.. 바로 사람입니다.. 어찌 아기가 동물들 사이에서

살게 되었는지는 후편으로 가면 더 알 수 있겠지요..ㅎㅎ

암튼 그러던 중... 파충류들이 습격을 해 옵니다..

아.. 파충류들이 무슨 일일까요..

 



마음 아파하는 호머를 달래 주는 선생님.. 넌 원래 꼬리도 털도 없었다고 말해 줍니다..

다른 동물들 말은 신경쓰지 말라고 하며 말이지요..

요런 것을 읽으면서 아이 스스로의 자존감이 중요함을 느낄 수 있겠다 싶었어요..

파충류에 대한 소개 부분을 보니.. 파충류도 야행성 주행성이 있군요..ㅎㅎㅎ

 



초식 동물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하마는.. 사실 좀 난폭하답니다..

우리가 만들어 놓은 이미지에서는 마냥 착하고 순해 보이는데..

실제 아프리카에서는 하마 습격에 당해서 죽는 사람이 많다네요..

그리고 하마가 피땀이라 불리는 기름이 땀샘에서 나오는 이유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랍니다..ㅎㅎ 지식 쏙쏙~

 

오늘도 마법전사 호머를 통해서 이것저것 동물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얻었답니다..

아이들에게만 책 보라고 하지말고 어른도 함께 봐야 함을 다시 느끼네요..ㅎㅎ

함께 알게 되지 않으면... 아이와 말 할 것이 줄어들잖아요..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