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며 우리 동네 만들기 종이접기 + 만들기 10
올챙이 지음, 정승 그림 / 아이즐북스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이야기하며 만들기 시리즈..ㅎㅎ 정말 재미나죠..

울 공주님도 만들기를 좋아하여.. 요 시리즈가 몇권 집에 있답니다..

이번에는 돈의 흐름에 대한 책과 함께 우리 동네 건물들도 만들어 보는 재미난 만들기가 나왔어요..

6살 공주님과 엄마가 합동하여 여러 건물을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천원이의 여행 책도 넘 넘 재미났어요~^^

 

 

오호~ 재미난 것 한 가득~



우리 동네 만들기 구성은 요렇게 이루어 진답니다..

페이퍼백 책 한권과 만들기 할수 있는 시트지~ 시트지는 모두 앞뒤로 인쇄가 되어 있어요..

종이는 좀 반질하고 도톰한 종이 재질이구요.. 커팅이 되어 있어서 떼어서 만들면 된답니다~

 

 

천원이 어떤 여행을 했지? 



ㅎㅎ 책 내용을 잠깐 보여드릴께요~ 토끼네 가족에게 중요한 행사가 있어요..

바로 엄마의 생신.. 아빠 토끼와 아기 토끼들은 아빠와 함께 마을로 내려갑니다..

엄마의 선물과 생일 케이크를 사기 위해서죠.. 바로 아빠의 지갑 안에 있던 것이..

주인공 천원이 랍니다..ㅎㅎ

 



천원이는 건네 지고 또 건네지며 마을 곳곳을 돌아 다녀요..

빵집에서 택배아저씨에게 등 등 말이지요~

아이는 돈이 흐르고 흐른 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집에 돌아와 엄마의 생일 파티를 하는데~ 오마나.. 천원이가 다시 아빠의 지갑 속으로

들어와 있네요..ㅎㅎㅎ 역시 돈은 돌고 돌고~

 

 

책 좀 볼까~

 

천원이의 여행이라는 책이 별도로 되어 있기 때문에 공주님 재미나게 보십니다..

돈 개념이 그냥 뭔가 살 수 있는 것이라는 개념 정도 있는 공주님..ㅎㅎ

좋아하는 토끼가 많이 나오니.. 더욱 즐거워 합니다~

 

만들기 홀릭~



아.. 저 집중한 모습.. ㅎㅎ 엄마가 사진을 찍는지 어쩐지 모르고.. 열심히 만들기에

심취해 계십니다.. 커팅이 되어 있지만 떼다가 종이가 찢어 질 수 있으니..

아주 정성을 다해서 뜯고 있어요..ㅋㅋㅋ

 

공주님이 떼면 엄마가 옆에서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서 쫙쫙 ~ 붙쳐 주었답니다..

풀로 붙이면 붙었다 떨어지기도 하고 그래서 저희는 양면 테잎을 이용해요..

요즘 수정테이프처럼 나온 양면 테잎이 있는데..ㅎㅎ 사진 안찍었네요..

고걸로 함 정말 금새 붙일 수 있답니다~

 



만들어서 즐겁게 놀이하시는 중입니다..

이날 반 이상의 건물을 지었다지요..ㅎㅎ 어것도 만들자~ 저것도 만들자..

아주 어찌나 의욕이 충만하신지요...ㅋㅋ

만들어서 한참이나 쫑알 쫑알 놀았답니다..^^

 

이야기하며 시리즈는 늘~~ 재미난 이야기와 만들기로 아이를 사로잡죠~

이번 우리 동네 만들기 역시나 아이의 눈과 손을 사로잡았답니다~

또 아이와 함께 즐거운 놀이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만들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대박~~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