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에서 살아남기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30
곰돌이 co. 글, 한현동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세움에서 재미난 지식 만화가 쏟아지고 있네요..ㅎㅎ

최신에 나온 것중 심해에서 살아남기.. 어른인 제가 보기에도 넘 재미난 거 있죠..

거기다 중요한 것은 그 안에 재미와 함께 지식이 빼곡히 들어있다는 사실...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당연 좋아하겠고.. 책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아주 잘

볼 책이다 싶었답니다~ 바닷속 여행 go go~~

 

 

우와~ 정말 멋진걸~



시원한 표지에 남자 아이가 놀란 표정으로 있어요..ㅎㅎ

바닷속을 탐험하는 건가 봅니다~ 책과 함께 커다란 브로마이드도 있더라구요..

이야~ 큼직하니.. 보기에도 시원한데.. 중요한 팁들을 알려 줍니다..^^

 



주인공 지오와 등장하는 인물들 입니다..

지오는 아주 호기심 많고 씩씩한 남자아이예요..ㅎㅎ

첫 장면 지오의 등장이 시작되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선명한 칼라가 아주 좋지요.. 예전 흑백 만화만 봤던 저로써는 참.. 좋더구만요..ㅋㅋㅋ

인물들이 등장해서 대화하는 부분에는 지식을 자연스럽게 전달을 해 줍니다..

육지와 마찬 가지로 바닷속에서도 알록 달록한 생물은 독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라네요..

 



뾰족뾰족 악마 불가사리.. 산호를 잡아 먹는다니.. 참 신기하네요..

중간 중간에 이렇게~ 멋진 바닷 속 풍경을 보여주니.. 눈이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갯민숭달팽이는 저리 이쁜데.. 독이있다니..ㅎㅎ

 



바닷속에 빛을 내는 생물에 대한 부분도 참 좋더라구요..

빛을 어떤 식으로 내는지 도식도 보여주어서 이해 하기 쉽도록 해 주었어요..

아귀도 슬쩍 보입니다..ㅋㅋ

 



정말 만화적 이죠? 하지만 지식이 쏙쏙..ㅎㅎ

어쩜 요즘은 이렇게 책을 잘 만드는지.. 감탄만 나올 뿐 입니다..

공주님 아직 어려서 요런 책을 보지 못함이 안타까워요..

물론 곧 난리치며 보것지요.. ㅋㅋㅋ

 

심해에서 살아남기는.. 아이들에게 재미난 만화를 통해서 심해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 알려주는 똑똑한 책이었어요~

꽉꽉 차있는 지식에.. 저도 참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요즘 아이들 정말 웬만한 어른보다 똑똑한 이유가.. 이런 책 때문이겠다 싶었어요..ㅎㅎ

초등 어린이들에게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