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종알종알 말놀이 코코몽 들춰보기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울공주님 올해 6살.. 에고.. 벌써 6월 마지막날.. 절반이 지났네요..
받침 없는 글자를 이제 섭렵하시고.. 받침있는 글자를 들어가려는 찰라에 있지요..ㅎㅎ
책 읽으면서 자주 보았던 받침 글자들은 읽고 있구요..
이런 공주님에게.. 재미나게 말 놀이 하면서 복습도 할 수 있는 코코몽 종알종알 말놀이~
아이가 좋아하는 코코몽인지라.. 더욱 재미나게 보았어요..
그리고 퀴즈도 내며 아주 즐거워 하였답니다~


어머~ 코코몽 친구들 넘 귀엽다~

우리의 코코몽 친구들이 표지에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ㅎㅎ
언제나 보면 기분 좋아지고.. 말을 걸고 싶은 친구들이죠~
친구들과 함께 어떤 말 놀이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죠~


처음 장은 자음에 대한 부분이예요..ㅎㅎ
ㄱ ㄴ ㄷ ㄹ ㅁ ~~ 울 공주님 한 글자씩 열심히 읽어 주더라구요..
그리고 그 안에 어떤 단어가 들어 있나 열어 보며 좋아라 합니다..^^
대부분 받침 없는 글자라 아이가 아주 쉽게 잘 보더라구~


의성어도 재미나게.. 동물 소리들을 살펴보는 부분이 있었구요..
색 이름에 대해서도 재미나게 나옵니다..
아직 인지가 안 되어 있는 어린아이들도 사물에 대해 익히고.. 또 글도 배울 수
있다 싶었답니다~


아름다운 코코몽 동산.. 친구들이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만 보아도 아주 흐뭇해요..
반댓말에 대한 부분.. 앉다 서다 등과 같은 말도 배울 수 있구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알파벳을 넣어 주었어요..ㅎㅎ
기존에 보던 알파벳 단어들과 다른 것들이 꾀 만아서 신선한 느낌이었답니다~


재미나게 보고 쓰기 놀이도 해 보자~

한번씩 쭉 열어보며 보아 주십니다..ㅎㅎ
아는척 하시며 자음을 한번 쭉 읽어 주기도 하고 말이지요..
코코몽과 친구들이 나오니.. 그저 좋은 공주님 이셔요~


엄마가 퀴즈를 냈어요~ "ㅁ에 숨어 있는 단어는 누구일까?"
하니 언능 보고는 글자를 써줍니다..ㅎㅎ 받아 쓰기 연습이죠~
쓰기도 함께 병행을 해서 글을 꽤 잘 쓰는 편이예요..
또 해요~ 해서 다른 것들도 해 보았어요..ㅎㅎ
아.. ㅋ에 들어 있는 글자는 카메라~ 였는데요.. 이중 모음은 아직 잘 모르니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고 있는 머~자에 모음 ㅣ 해 주라 알려주니 잘 쓰더라구요


열심히 공부했으니.. 포상도 있어야죠..ㅋㅋ
며칠 전에 제주도서 사온 감귤을 맛나게 먹고 계십니다~
멋지게 해 낸 뒤에 먹는 귤 맛은 아주~ 달달 하겠지요?


코코몽은 울 공주님 어렸을적 부터 친구였어요..
깜찍하고 귀여운 아로미를 가장 좋아하는 공주님이지요...ㅎㅎ
우리나라는 보면.. 꼭 남자 캐릭터가 주가 되는게 좀 아쉬워요.. 
이번 종알종알 말놀이 책은 아주 어린 아이부터 울 공주님처럼 한글 떼기시작한
아이들까지 잘 볼 수 있는 놀이책이다 싶어 흡족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