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 보물찾기 세계 탐험 만화 역사상식 26
곰돌이 co. 글,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질랜드라는 나라는 정말 꿈의 나라지요..ㅎㅎ
일전에 울 공주님과 뉴질랜드에 대한 책을 읽어 본 적이 있었는데..
이야.. 정말 복지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의 천국이라 불릴 정도로 아이와
노인에 대한 복지가 잘 되어있었어요.. 아이의 병원비 등은 모두 무료이고..
유모차를 타기에도 쉬운 저상 버스가 많고.. 거기다 버스를 쫒아 가는 것이 아니라..
버스가 유모차를 위해 기다려 주는 나라..
대신 어른들은 많은 세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세금 부담률이 엄청 나더라구요..ㅎㅎㅎㅎ
이런 뉴질랜드를 재미나게 만화로 역어서 아이들에게 인지시켜주는 보물찾기 시리즈~
이번에는 뉴질랜드에서 보물을 찾아 봅니다~


정말 재미나게 구성이 되어있구나~

표지에 주인공이 마오리족 분장을 하고 있죠..
그림이 참 귀엽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이 재미나 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퍼즐은 함께 들어있던 것이었는데.. 울 공주님도 아주 잘 가지고 놀았답니다~


등장 인물에 대한 소개 부분.. 책 분량이 꽤 되니.. 등장인물도 여렷이더라구요..ㅎㅎ
각 등장 인물에 대한 특징을 살포시 알아 볼 수 있었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내용에서는..ㅎㅎ 뭐라해야 하나.. 라이벌 관계? 악당?
요런 등장 인물들을 등장 시켜서 흥미 진진함을 더해 주더라구요..


소제목이 하나씩 끝날 때마다.. 뉴질랜드에 대해 알 수 있는 것들을 넣어주었어요..
다시 한번 정리하는 기능도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맨 마지막에는 그림을 그리신 작가님의 후기(?) 가 나와있어요..
분량이 꽤 많아서.. 한참 고생하셨겠다 싶었답니다..ㅎㅎ


QR코를 찍어 보니.. 오호~ 강작가님의 집필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수 있어요..ㅎㅎ
으찌나 잘 그리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퍼즐에 신이 나셨어요~

울 공주님.. 퍼즐을 보자마자 맞추겠다며.. 펼쳐서 맞추고 계십니다..
사실.. 자기 전이라.. 이 닦으려고 했더랬는데 말이지요..ㅋㅋ
결국 퍼즐 다 맞출 때 까지 기다려야 했어요..
아주 진지하게 잘 맞추었어요~^^

여러나라 이야기를 만화로 재미나게 풀어주니..
쉽게 읽혀지고.. 머릿속에도 쏙쏙 넣어지고 했답니다..
글로만 이루어진 책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참 좋은 학습서가 되어주지 싶어요..
시리즈가 많이 나와있다니.. 다른 것도 보고 싶은 생각이 불쑥 솟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