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참 좋아 -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재미있는 우리 아빠 엄마, 아빠 사랑해요
자일스 안드레아 지음, 엠마 도드 그림, 김경희 옮김 / 효리원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은 아무래도 엄마와 보내는 시간이 많은 듯 합니다..
특히 여자아이 같은 경우는 엄마와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내기 마련이죠..
하지만.. 아빠와의 관계가 좋은 아이들이 사회성이 좋다는 연구 결과에 대해 들은적이
있어요.. 엄마와 다른 아빠.. 그 안에서 다른점을 알아가고..
다르지만 아빠 역시 아이를 사랑함을 느끼게 하는것..
아빠와 함께 읽으면 더 없이 즐거울 책.. 아빠가 참 좋아~
아.. 아빠를 반성하게 하는 책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우리 아빠가 최고야~

다정스런 부녀가 표지를 장식하고 있어요.. 귀여운 여자아이와 아빠의 모습..
간지 부분에는 커다란 아빠 장화와 아이의 장화를 보여주네요..ㅎㅎ
웬지모를 따스함이 전해 지는 그림이었어요~


우리 아빠는 못하는게 없지요..
나와 즐겁게 놀아주기도 하고.. 요리도 넘 넘 잘해요..ㅎㅎ
아.. 이 얼마나 충실한 남편이자.. 아빠인지요..ㅋㅋ


아빠가 노래를 불러 주면 씰룩씰룩 춤을 추고..
아빠가 목말을 태워주면 하늘에 손이 닿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역시 이런 든든한 아빠 모습이 멋진데요.. 울 공주님 아빠께서는 엄살을 좀 부리세요..ㅎㅎ


엄마가 없을 때 아빠와 TV를 보며 과자 부스러기를 마구 흘리며 과자도 먹고..ㅎㅎ
아빠와 이런 비밀이 있어야 더욱 친숙해 지는건 맞죠..
아빠와 함께 드는 잠자리는 더 없이 행복합니다..
아이는 우리 아빠가 최고야~ 합니다..


아빠가 매일 요리하면 좋겠어~

공주님 요즘 한글 공부를 하는지라..ㅎㅎ 쉬운 글을을 제법 읽는 답니다..
아빠 책을 보면서 읽고 있어요..
받침 있는 글씨는 슬쩍 어려워 하기는 하나.. 오.. 꽤 잘 읽고 있어요~
글밥이 한 페이지당 두세줄 정도라 읽기 독립하는 아이들에게도 잘 맞는답니다~

 
책에 나온 아빠의 모습은 정말 너무나 멋지기만 합니다..
울 공주님.. 울 아빠는 만날 텔레비전보고.. 잠만 자는데~~ 합니다..ㅎㅎ
그런데~ 저번에 아빠가 이렇게~ 요리 해 줬어~~ 해요..
뭐.. 요리라 봤자... 계란 프라이가 답니다만..^^
아빠가 해 주었다는 자체가 아이는 참 좋았나 봅니다~


너무 엄마만 좋아하는 울 공주님에게..
아빠도 누구보다 아이를 사랑함을 느끼게 해 주는 책이었어요..
이 책은 꼭~ 아빠도 보아야 할 책이죠..ㅎㅎ
늘 제가 그런 말을 해요.. 함께한 시간에 비례해 좋아하는 거라고 말이죠..
아이는 정말 함께 하는 시간만큼 부모를 사랑하지 싶습니다~
아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