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은 사랑의 동물원 생각놀이 그림책 1
마이클 홀 글.그림, 이주혜.이진경 옮김 / 상상박스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요.. 맘이 참 삭막함을 느껴요..
옆 나라 이웃은 지진으로 몸서리를 치고..
개인적으로는 친정엄마도 아프시고.... 저도 몸이 안좋고.. 참 그러네요..
마음이 자꾸 쪼그라드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제가 그러니 울 아이도 이런 걸 느꼈지 싶어요.. 자~ 우리 다시 마음에 사랑을
듬뿍 담아 보자꾸나.. 사랑의 동물원 보면서~^^


하트로 만들어진 이쁜 동물들~

표지에 깜찍이 사자가 있습니다..ㅎㅎ 자세히 보세요.. 모두 하트로 만들어 졌어요..
페이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귀여운 하트 동물들이 등장해요..
비버의 모습 넘 귀엽지요?


왜가리의 모습도 넘 이쁘고.. 하마들이 주스 먹는 모습도 재미나요..ㅎㅎ
어쩜 이렇게 하트만으로 재미나네 표현을 할 수 있는지 신기할 따름이었답니다.


애벌레와 토끼도 넘 귀여워요.. 울 공주님 토끼 넘 좋아하는데..
활용북에 토끼가 없어서 아쉬워 했답니다.. ㅎㅎㅎ


귀여운 보라색 참새와 마지막에는 동물 친구들이 모두 나온답니다,,,ㅎㅎ
소중하게 곰을 안고자는 아이의 모습이 평화로워 보입니다..^^


요것은 활용북이예요.. 보면 정말 다 하트죠?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트로 만들어 지는 동물 어떻게 되지? 하고 의문이죠?
위에 보면 작은 그림으로 어찌 만들어 지는지 보여준답니다..^^


하하~ 펭귄 만들래~

활용북을 쭉~ 보더니 펭귄을 만들겠다네요..ㅎㅎ
열심히 오려줍니다.. 아.. 그런데 전부 하트네~ 오리면서도 신이났어요~

 
엄마는 아빠펭귄을 본인은 아기 펭귄을 만들라고 하였답니다..
풀로 꼭꼭 붙여서 인형처럼 들고 노네요...ㅎㅎ
이쁜 하트로 만들어진 펭귄 부녀 넘 이쁘죠? ^^


보기만 해도 사랑이 퐁퐁 넘치는 이쁜 책과..
만들기만 해도 하트를 잔뜩 만질 수 있는 넘 이쁜 책이었어요..
사랑은 멀리 있는게 아니죠.. 사랑은 우리 옆에 있어요~
하트로 만들어진 동물들과 즐거운 날을 보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