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발달 종이접기 동물원 편
주부의벗사 편집부 지음, 고지영 옮김 / 효리원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종일~ 뭔가를 해야하는 6살....
아.. 정말 놀아 주기에 한계를 느껴요..ㅎㅎ 끝없이 뭔가를 하는 공주님..
어떤 것으로 놀아 주면 좋을까요? 
그냥 재미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뭔가 두뇌 발달도 좋은 좋죠..ㅎㅎ
손을 많이 움직이면 두뇌 발달에 좋다는 건 모두 알죠~
자~ 즐거운 종이 접기 해 보자~~~


넘 이쁜 동물이 한 가득~

요 종이접기 책이 참 특이 하더라구요.. ㅎㅎ
CD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고  CD에 그림들이 있어요~
바로 바로 접으면 깜찍한 동물로 변신하는 그림이죠~
미리 프린트를 해서 준비해 놓았어요~


이렇게~ 많은 동물을 만들 수 있답니다~
정말 귀여운 동물이 너무나 많죠? ㅎㅎ
어떤 걸 먼저 만들어 볼까.. 울 공주님도 만들고 싶은게 이것 저것 넘 많은가 봅니다~


이쁜 나비도 있고.. 오~ 두장으로 접는 젖소도 있네요..
프린트 한 종이에 선도 그어져 있어서 더욱 좋지요? ㅎㅎ


울 공주님이 고른 악어~ 어찌 생겼나 미리 보셔요..ㅎㅎ
그나저나 울 공주님 특이하죠? ㅋㅋㅋ


만들어서 놀자~

판다와 악어를 만드시겠다는 공주님..ㅎㅎ
미리 프린트한 종이를 주었어요..  A4만하게 하나 그 반만하게 하나씩..
엄마와 함께 만들 수 있도록 했지요.. 아기라며 좋아해요~


다 만든 판다와 악어를 놓아 보니..ㅎㅎ
아.. 정말 프린트가 되어서 멋지죠.. 판다는 아주 쉽지는 않았어요~
악어가 더 쉬웠지요~


배경도 프린트도 해왔는데요..
초원에 판다가 살고~ 물가에는 악어가 살지요..ㅎㅎ
재미나게 인형 놀이를 하네요.. 악어가 풀밭에 가면 어쩌냐고 묻기도 하고..
판다가 물가에 가면 어떠냐고 묻기도 합니다..

울 공주님에게 참 좋은 놀잇감이 되어주네요..
또 만들면서 즐겁기도 하고.. 지능도 업 되고~ 일석이조죠..
거기다 이쁘게 프린트를 해서 만들면 정말 넘 이쁘더라구요~
두고 두고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겠다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