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을 자동차 이야기 부릉부릉 브루미즈 3
홍익키즈 편집부 지음 / 홍익키즈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요즘 아이들 프로그램이 참 다양하죠~
다양한 가운데 그냥 재미만 담고 있는 것이 아니라.. 교훈도 주는 프로그램이 많더라구요~
울 아이가 최근 본 프로그램 중 브루미즈도 바로 이런 교훈적 내용을 담은 이야기였어요..
이리 이쁜 이야기들을 책으로 만나보면 어떨까?
브루미즈 친구들과 신기한 책과의 여행 우리 마을 자동차 이야기~


우와~ 천이잖아~ 천..

귀여운 브루미즈 스피더가 주인공 이랍니다..
펼침책~ 이라고 되어있는데.. 어떤 책일지 몹시 궁금하죠? ㅎㅎ
외장도 아이들 안전을 기해 모서리 라운딩 되어있고 폭신한 보드북 표지로 되어있답니다.

]
펼치니~ 우와~ 다양한 자동차가 가득 들어 있어요..
이게 종이로 된 책이었다면.. 그냥 그랬을거예요.. 그런데 종이가 아니라.. 천이더라구요..ㅎㅎ
아이가 아무리~ 열심히 봐도 괜찮지요..ㅎㅎ
다양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어서 함께 탈것에 대해서도 볼 수 있답니다~


스피더가 도로에 나서서 여러가지 차들을 만나네요~
트럭도 만나고 레미콘차도 만나고 말이죠..ㅎㅎ
차를 좋아하는 아이들 이라면 더욱 좋아할 책이죠? ㅎㅎㅎ


다양하게 놀아보자~

공주님 보자마자~ 우와~~~ 하더니 쫙 펼치더라구요..ㅎㅎ
그러더니 길 위를 걷는척 하기도 하고..
책을 이리 저리 살피기도 하고 만져보기도 했어요~
일반 종이랑 다른 느낌이 신기했나 봅니다~


그러구는 그 위에 벌러덩~ 눕네요..ㅋㅋㅋ
뭐 이불인지 아시는지.. 무척 즐거워 하십니다~

 
그러구는 움직이는 강아지 장난감을 찾아서 와서는~
가지고 노십니다~~ ㅎㅎㅎ 강아지가 길을 잘못 찾아 들어가면 바른 길로 인도해 주시고
열심히 노십니다~  한 동안 아주~ 열심히 놀았던 시간이었어요~ㅎㅎ


아이들의 친구 브루미즈~  TV로만 만났던 이 친구들이~
책으로.. 엄청나게 다양한 책으로 나왔다는거..ㅎㅎ
아이들이 넘 넘 좋아하겠지요.. 병풍책도 있고~ 작은 책도 있어요~
넘 즐거운 브루미즈~ 다른 친구들도 다~ 데려오고 싶지 뭐예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