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a the Explorer Full Set (Storybook 30권 + Audio CD 30장 + Activity Book + Parents Guide + CD Case 2개)
Nickelodeon 지음 / Nickelodeon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울 꼬맹 공주님.. 도라와 함께 한지.. 음.. 평생의 반 이상이네요..ㅋㅋㅋ
51개월 된 공주님이 처음 도라를 만난 것이 20개월쯤이었던 듯 합니다..
처음 DVD가 도라였지 싶어요.. 보여주면서 어찌나 집중하고 잘 보던지.. 정말
신기하다~ 했더랍니다.. 책도 함께 보면 더욱 좋겠다~ 했었는데.. 드디어..
도라의 탐험 풀세트가 나왔어요~ 야호~~
그것도 영어교육으로 유명한 언어세상과 니켈로디언이 함께 만들었답니다~
도라와 그 대단한 모험 속으로 고고~~!!


레벨별 학습이예요~ 우와~

총 30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레벨A부터 C까지의 단계가 있답니다..
도라 책은 영어 첫책이 아니라 리더스라고 보심 될 듯 합니다..
그러니 단순한 문장 한 두 문장만 있던 첫 영어와는 좀 다르지요~ ㅎㅎ
스토리가 있는 재미난 이야기예요.. 최근에 나왔던 시리즈들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그 중 도라와 해적 탐험을 보시것어요~^^

우리의 도라.. 언제나 밝고 상냥하게 인사하는 모습 기억 나시죠? ㅋㅋ
도라가 이번에는 디에고와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해적놀이를 하고 싶어 합니다..


앗.. 그런데 해적 돼지들이 옷이 든 보물상자를 뺏어 갔네요..
어쩌죠? 찾아야 겠지요..ㅎㅎ
도라를 항상 도와주는 맵~이 짠 나와서 세개의 단계를 거쳐야 함을 알려주어요..
이번에는 7개의 바다와 노래하는 다리 그리고 보물섬의 단계랍니다~


일곱개의 바다를 건나고 노래하는 다리에 다다랐어요..
오.. 그런데 익숙한 노래가 나오네요..ㅎㅎ 마더구스로 많이 들었던 노래를
노래하는 다리가 잘 못 불렀어요.. 바로 잡아 주고 통과~
도라의 또하나의 도우미~ 백팩..ㅎㅎ 백팩이 도와 위험에서도 빠져 나온답니다~


드디어 보물상자를 찾았어요..
도라와 친구들 신나게 해적 놀이를 하네요~ ㅎㅎㅎ
넘 즐거워 보이죠?^^


먼저 책 좀 볼까요?

스토리 북이다 보니 글밥이 조금 있어요~ 엄마가 친절히 잘 읽어 주셔야 겠지요? ㅎㅎ
제 경험상으로 CD를 먼저 엄마가 충분히 들으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사실 저도 모르는 단어가 있었기에 더욱 엄마의 선행 학습(?)이 중요해요..ㅋㅋ
엄마가 읽어 준 후에는 다시 CD를 듣게 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 싶어요~ ^^


나만의 컬러링북을 만들어 보자~

www. nickjr.com 에 가서 pirate adventure 검색해 자료를 받았답니다..
방문하시면 알겠지만 자료가 정말 많아요..ㅎㅎ
저는 방문해 자주 이용해 아이와 놀아주는 편이랍니다..^^
공주님 열심히 자신만의 책을 만들려고 색칠을 해 주고 있어요..
어찌나 정성을 들여서 색을 칠하는지..

사실 색칠을 하면서 옆에 CD를 틀어 놓았어요.. 
일종의 흘려듣기를 해 주고 있는 거지요.. ㅎㅎ 그러면서 저도 옆에서 사물 이름등을
말해주고 있지요.. 예를 들어서 보물상자를 칠하면 
"treasure chest~ 넘 이쁘게 칠하네~ 우와 정말 이쁘다~" 이러면서 말이죠..ㅎㅎ


색칠을 다 한 후에는 펀치로 구멍을 내서 끈으로 묶어서 책을 만들어 주었어요..ㅎㅎ
7 seas를 보면서 숫자도 세어 주시는 군요.. 물론 영어로..^^
순서는 좀 틀리기도 하지만.. 재미나게 하는게 일단~ 중요하죠..ㅋㅋ


다 만든 책과 함께 이쁜척 하며 사진을 찍어 주십니다..ㅎㅎ
요즘 아주~ 공주 놀이에 빠지셔썽요..^^;;


해적 모자도 만들어 보자~~

위에 말한 닉사이트에서 해적모자 자료도 받았어요~
pirate hat~ 만들자~ 하니까 pirate hat 빨리 만들고 싶다~ 하네요..ㅎㅎ
아이들은 만들기 넘 좋아하죠?
이쁘게 칠하고.. 열심히 가위로 오린후에~


풀칠을 해서 두꺼운 종이에 붙여서 다시 오려주기~
그런 후에 구멍을 내서 고무줄을 묶어 주면 멋진 해적모자가 완성이 된답니다~


처음에는 이쁜척을 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무서운 해적~ 해봐~ 했더니..
무서운 표정을 지어 주네요.. 그 모습도 귀여운 공주님이십니다..^^
도라와 함께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진 울 꼬맹 공주님 이랍니다..

더 어렸을적부터 친구였던 도라~ 아직까지 좋은 친구랍니다..ㅎㅎ
집에 도라시계, 도라물통, 도라가방, 도라DVD까지.. 도라를 좋아했던 울 아이..
이제 도라를 영어 책으로 만났네요.. 넘 넘 재미나게 리더스로 활용할 수 있지 않나싶어요..
단계별로 구별이 되어있어서 아이 수준에 맞게 해 줄 수 있는 점도 참 좋았답니다~
도라야~ 앞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자~^^




(자세한 정보 클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