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아, 우리 어디 갈까? - 아이와 함께 근교에서 즐기는 도시락 나들이
박혜찬 글 사진 / 나무수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에게 교육을 시키고 학습을 하는 것보다..
더욱 좋은 것이 바로~ 바로 아이와 함께 나가서 보고 듣고 만지는 것이랍니다..
근데.. 이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는거.. 
마음은 있어도 어디를 어떻게 가야할지 몰라서 늘 고심을 하지요..
이런 저에게 아주 딱인 책을 찾았답니다..ㅎㅎ
여행지 정보와 사진찍는 법,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까지 나와있어요~^^


나도 함께 가요~~

표지도 어쩜 이리 귀엽게 잘 찍으셨는지.. 사진 작가분이라 확실히 포스가 느껴지네요..ㅎㅎ
여러가지 테마를 나누어서 보고 싶은 부분을 먼저 봐도 된답니다..


책 보는 방법도 앞에 친절하게 소개가 되어있답니다~
한 곳에 놀기 좋은 곳.. 사진찍기 좋은 곳 등등 나눠져 있어서 보기에 참 편하더라구요~


말을 직접 볼 수 있는 경마교육원~ 가는 길과 홈페이지 등이 나와있어서 
더 궁금한 사항은 찾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좀 더 보충되었으면 하는건 어디기준으로 어딜 갔을때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
요런게 있었으면 여행지를 선택할 때 더욱 도움이 되지 싶었답니다~^^


울 아이와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여서 찍어 봤어요..
세미원~  아이 얼굴만한 연꽃이 눈길을 사로 잡았답니다..
꼭꼭 울 아이오 가봐야지 싶어요~^^


한복 좋아하는 울 아이와 한복 입고 한옥마을에 가봐도 넘 좋겠다 싶었구요..
어린이 박물관도 꼭 가고 싶다 싶었답니다..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무척 많은가 봐요~


정말 정말 원츄하는.. 캠핑카 여행.. ㅎㅎ
이 캠핑카는 운행되는 것은 아니지만.. 울 가족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다 싶어요..
비수기에 가면 싸다니.. 당장 떠나 볼까요? ㅋㅋ



사진 레시피도 볼 수 있답니다..
사진을 어떻게 어떤 때에 찍으면 좋을지 조연을 해 주시더라구요..
아이와의 이쁜 여행 이쁜 추억으로 기억되도록 꼼꼼히 읽어 보면 좋답니다~


사진도 잘 찍고.. 거기다 요리도 잘 하시나 봅니다..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도시락 레시피도 소개해 주신답니다..
어서 싸서 저도 아이와 떠나고 싶은 마음이 확~ 들었어요.. ^^

아이와 함께 나눈는 여행.. 정말 마음까지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싶어요..
울 꼬맹 공주님.. 저와 아빠와 함께 떠나면~ 넘 넘 좋아하겠지요..
생각만 해도 울 아이의 미소가 보이는 듯 하네요..ㅎㅎ
이번 겨울 그냥 보내지 않고 책에서 본 장소 꼭 가 보리라 다시한번 다짐을 합니다~
넘 이쁜 책 대~ 만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