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룩후룩 오물오물 속 보이는 음식물 탐험 - 음식물의 모든 것을 알려 주는 인체 팝업북 아이즐북스 인체 팝업북 시리즈
찰스 클라크 외 지음, 윤소영 옮김, 수 실즈 그림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날씨가 서늘해 지면서 가을임을 실감하게 되는 계절이네요..ㅎㅎ
가을임을 실감하는 또하나.. 바로 식욕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식탐도 늘고.. 뱃살도 함께 늘고 있어요.. 아웅..
울 꼬맹이도 감기 앓고 나아서는 열심히 먹고 있지요..
우리가 맛있게 먹는 음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어떤 사람들이 만들어 주는걸까?를 알려주는 재미난 팝없책이 있네요..
아이와 신나게 펼쳐보며 놀았답니다~
 
 
재미난 탐험 속으로 고고~ 
 
표지가 굉장히 특이하지요..ㅎㅎ
소년이 스파게티를 넘 맛나게 먹고 있는데..
정말 스파게티같이 생긴 면들이 달려있어요..
이 고무줄 탄력성이 어찌나 좋은지요..ㅋㅋ 나중에 동영상보심 아실듯
정말 요밀조밀 여러가지 팝업을 넣어준 책이랍니다.
한페이지에 몇가지의 팝없이 되있는지..ㅎㅎ
 

소녀가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데.. 펼치면 다양한 음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답니다.. 펼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요..ㅎㅎ
그런데 찍찍이 부분도 얇은 종이로 되있어서.. 곰새 찢어져 버렸답니다.
요 부부은 좀더 튼튼하게 보강되었음 싶었어요~



소녀가 장을 봤는지 커다란 종이봉투를 들고 있어요..
위로 당겨서 펼치니.. 우와~ 우리 몸이 나타나네요..
먹어서 대장까지 빠져나오는 과정을 설명해 주고 있답니다~



멋진 팝업이 정말 많지요? ㅎㅎ 하단 사진은 맨 마지막장 인데요..
많은 음식이 주렁주렁.. 카트를 들고 있는 남자도 볼 수 있답니다..
넘 멋지게 팝업이 되어있어요~^^
 

펼쳐보고 가지고 놀고~

팝업북은 대부분의 아이들이 좋아하지요..
까꿍놀이를 좋아하던 아기때부터 말이지요..ㅎㅎ
울 꼬맹이도 열심히 당겨보고 밀어보고.. 보고 있는 모습이예요..
시간 가는줄 모른다는 거죠~ ㅎㅎ
음식이 소화되는 과정은 손으로 짚으며 이야기 하고 있어요..^^
 
역시나 팝업북은 대박입니다..ㅎㅎ
아이즐 음식탐험은 특히나 오밀조밀한 팝업이 페이지마다
가득차 있어서 넘 재미났었구요.. 또 음식에 대한 여러가지를
알 수 있는 책인지라 지식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았다 싶었어요..
천고마비의 계절 맛난 음식들 후룩후룩 잘 먹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싶어요~^^
 
대단한 고무줄의 능력 직접 확인해 보셔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