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색칠놀이 1 올리비아 TV 시리즈 2
티나 갈로 글, 드루 로즈 그림, 김경희 옮김 / 효리원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올리비아 책을 두어권쯤 보고 있는 울 꼬맹이..
책 뒤편에 다른 책은 어떤게 있는지 보여주는 부분을 보고는..
색칠놀이를 꼭 집네요..ㅎㅎ 빨간 드레스를 입은 올리비아의 모습에 반했나?
깜찍한 돼지 올리비아의 여러가지 꿈들을 표현한 올리비아 색칠놀이~


어떤 꿈들이 있을까?

빨간 드레스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올리비아예요..
울 아이가 이 표지에 반해서 이 책을 사달라했었지요..ㅋㅋ
올리비아가 어떤 꿈들을 가지고 있는지 보면서 색칠하는 놀이책 이랍니다~


요리사가 되어볼까~ 발레리나는~ ㅎㅎ
발레하는 모습도 넘 넘 귀엽죠?
올리비아는 참 여러가지 꿈을 꾸나 봅니다~ 다양한 직업들이 많이 나와서
직업에 대한 것도 알아 볼 수 있는 책이었답니다


또 중간중간 재미난 놀이 들이 들어 있었는데요..
길 찾아가기나 글자 찾아보기도 있었어요..
다양하게 표현해 더 재미나다 싶었네요



마지막으로 연극배우가 된 올리비아.. 주인공이 아니라 엑스트라 역활이지만
열심히 하고 있어요..ㅎㅎ 맨 뒷장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올리비아의 이쁜 모습과 여러가지 들이 있어 색칠 후에 더욱 이쁘게 꾸밀 수 있답니다


알록달록 색칠할거야~

울 꼬맹이 올리비아 드레스 입은 부분을 선택했어요..ㅎㅎ
그러구는 드레스를 색칠해 주는데.. 오잉.. 무지개 치마네요..
얼굴도 알록달록 하게 한답니다.. ㅋㅋ 한가지로 함 안이쁘다는 공주님..


결국 완성된 올리비아는.. ㅋㅋㅋ 선글라스를 쓴 모습의 짝자기 귀를 가졌네요..
치마는 알록달록하고요..
뭐 사실 선글라스를 염두해 두고 색칠한 것은 아니겠는데.. 꼭 그렇게 보이죠? ㅎㅎ

올리비아 책도 재미났는데.. 요런 워크북도 넘 좋다 싶었어요.
아이와 함께 색칠하며 직업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좋구요..
한권을 다 색칠하면 나만의 멋진 직업책이 완성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쁜 꿈을 가진 지혜로운 아이로 자라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