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골반 다이어트
오바시로 지음, 이승희 옮김 / 루비박스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아이를 낳아 본 주부들 이라면.. 골반틀림 많이들 느끼지 싶어요..
저도 임신 중에 골반이 틀렸다는걸 크게 느꼈던 사람 중 하나지요..
그도 그럴것이 울 아이가 뱃속에 있을때 한 자세를 고수했던 고집불통이어서
제 골반도 당연 틀어 질 수 밖에 없었다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럼 골반이 틀어 졌는지 어찌 아냐구요?
전 배꼽이 그 전에는 똑바로 1자였는데.. 아이 임신중부터 낳고 나서는..
한쪽으로 휘어졌답니다.. ^^;;
허리도 넘 넘 아프고.. 이렇게 틀린 골반을 어떻게 바로 잡을 수 있을까?


하루 1분씩 3번이면 충분해~

표지도 참 단순하고..ㅎㅎ 쉽게 그려진 듯한 주인공이 나옵니다..
하지만 참~ 날씬하네요..ㅎㅎ
자 우리의 골반이 어떻게 되어있나 볼 수 있는 장면...
저나 대부분 엄마들의 골반이 위에 사진 같은 거죠.. 골반이 열려있다..
하단 사진처럼 골발을 닫아 주면 날씬해진다는 거죠..


골반을 제 자리로 보내면 여러가지 좋은 점들이 많습니다..
자세가 바르게 되고.. 바르게 되니 각선미도 살아나고.. 노폐물도 빠져주고..
오후~ 언능 해 보고픈 맘이 굴뚝 같지요..ㅎㅎ
하는 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요..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허리에 손을 얹고..ㅎㅎ
그담 궁금하죠? 직접 사서 보셔야~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요..^^
제가 해보니.. 오후~ 한번 했을 뿐인데.. 몸에 열이 확~ 났다는 사실..
아주 단순한 동작인데도 그렇답니다..ㅋㅋㅋ


골본 닫힘 체조외에 여러가지 체조들이 많이 나와요..
모두 궁극적으로는 골반을 닫히도록 도와주는 체조들이지요..
숙면을 취하게 하는 체조나 붓기를 빼주는 체조..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할 수 있는 체조.. 정말 다양해요..
하나 하나 주옥같은 체조라고나 할까요.. 아웅.. 책 넘 넘 맘에 들어요..


요 부분을 특별히 찍은건.. 요즘 저의 증상과 너무나 딱~ 맞아서 예요..
자꾸 다리가 붓고..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줘야 한나네요..ㅎㅎ
그리고 체조도 해주어야 하구요..

몸의 자세를 바로 잡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놀라운 사실..
살을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자세를 바로 잡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 살이 있더라도 몸이 바르게 쫙~ 펴져있으면
뚱뚱해 보이지도 않을거구.. 또 몸의 순환도 잘 될테니까요..
책에서 제시해 준 대로 틈틈이 하루 3번씩 해서 바른 골반을 가진..
175센치 52kg 날씬한 몸매로 꼭 돌아 가것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