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무작정 따라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이영주 외 지음 / 길벗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제가 포토샵을 처음 접한게.. 4버전이었나 싶네요..ㅎㅎ
7버전이었을때 컴퓨터그래픽 시험을 봤던 기억도 나네요..ㅋㅋ
그 때보다 지금 훨씬 다양하고 많은 기능.. 그리고 뛰어난 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지요.. 제가 전문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사무실에서 쏠쏠히 포샵을 사용하고 있어서 장미가족의 포토샵 cs4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어떤 내용들이 들어 있남요?

표지도 정말 이쁜 이책.. 장미가족의 포토샵이랍니다..ㅎㅎ
기본 언어는 영어로 되어있어요.. 영어버전을 많이 쓰시나 봅니다..
전 한글 버전~ㅋㅋ 처음 부분은 초보자를 위해서 창이름 설명이 나와있어요..
귀찮아도 기초가 중요하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차분히 보시길 바랍니다~


툴의 이름도 알아두면 좋겠지요.. 친절하게 하나씩 설명을 열심히 해 주셨네요..
하단 사진.. 푸들이 보이죠? 실제 첫 작품 시작하는 화면이랍니다..
사진끝 라운딩 처리하는 것이니 잘 보심 좋을듯 합니다..

\
제가 정말 즐겁게 본 챕터인데요..ㅎㅎ
정말 볼 수록 빠져드는 부분이더라구요..
한장씩 넘길때 마다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싶고..ㅋㅋ
중요한 부분은 칠도 해주며 봐주셨습니다~~


해보고 싶은 것중 책장넘기는 효과..ㅎㅎ
넘 재미나 보이지요? 또.. 하단 팝업창 꾸미는 법도 나와있어요..
정말 실속있느 자료로 쏙쏙 나와있다 싶습니다~



저도 실습 해 봤지요~~




사무실에서 언능 한다고 했는데..ㅎㅎ 사이즈 조절을 안해서 이미지가 크네요..
집에는 포샵을 깔아 놓지 않은 관계상 그냥 큰 이미지 보시길..ㅋㅋㅋ
책과 함께 있는 CD에서 이쁜 책과 나뭇잎이 어우려진 이미지를 골랐어요..
그리고는 왼쪽에 있는 나뭇잎을 영역을 잡아 레이어로 만들어
에니메인션 중 트윈 효과를 준것이랍니다.. 글씨도 마찬가지구요
..
넘 이쁘죠?ㅎㅎ
앞으로도 이쁜 작품 자꾸 자꾸 만들고 싶은 마음이 불끈 솟습니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