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동 동요 - 쿵작쿵작 신나는 보들북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5살.. 이제 막 다섯살이 된 40개월의 여자아이..
요 개월수의 아이들은 춤추고 노래하기를 무척이나 좋아하나 봅니다..
어린이집에서 하루종일 놀고 진이 빠질만도 한데..
집에 와서도 쫑알 쫑알 노래하고.. 율동한다고 엉덩이를 씰룩일때..
얼마나 귀여운지 엄마들이라면 모두 아실거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울 아이의 이런 시기를 더욱 즐겁게 해 줄 책을 만났답니다..


율동동요라고?

율동동요 책 모습이예요.. ㅎㅎ
깜찍한 코끼리 소녀가 춤을 추고 있네요..
색감이 확~ 뛰어서 아이가 좋아했답니다..
동물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그렇겠지요~


첫번째 동요~~ 아이들의 영원한 첫노래.. 곰세마리 랍니다.ㅎㅎ
왼쪽은 곰세마리 노래가 나오고 오른쪽은 율동이 나와있는 모습이랍니다..
울 아이도 열심히 손가락 모양 따라하면서 함께 햇답니다~


한 페이지에 음악과 율동이 함께 나와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노래가 짧막 할 때 주로 그렇게 하는데요..ㅎㅎ
노래하면서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른쪽 작은 주전자예요.. 울 아이가 영어 노래로 무척이나 좋아했던 노래인데요..
한글 노래로 들으니 금새 가사를 외우더라구요..ㅋㅋ 짧아서 그렇것지요..
율동도 금새 함께 해 볼 수 있어요^^


상단 책 페이별로 CD의 트랙번호가 써있답니다..
책을 보다가 해당 페이지의 노래가 듣고 싶으면 바로 옮길 수 있도록 되있는거죠..
세심한 배려가 무척이나 흐뭇했구요..

하단은 책의 마지막 부분인데요.. 인덱스랍니다..ㅎㅎ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보고 싶은 부분의 페이지를 곧바로 찾을 수 있어요..

하나 더 바람이 있었다면.. 책의 뒷표지에 CD의 차례대로 목록이
주루륵 나와있었음 좋았겠다는 생각이예요..
아이와 그냥 CD를 들을때 무슨 노래가 나올지 알 수 있음 더 재미날듯 했거든요^^


울 아이 신나셨어요~

울 아이 춤추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았는데..
요건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책에 여러 다양한 그림들이 많이 있어서 동화책으로의 기능도 한답니다..
선명한 색과 재미난 그림을 보며 울 아이 놀고 있는 모습이예요..^^

울 아이 춤추는 모습도 보세요~^^
여기에는 안 올라가는 군요.. 아쉽다~

요즘 한참 노래와 율동에 심취한 울 아이에게 정말 정확히
맞아 떨어진 책과  CD였답니다..
내일 어린이집에서 재롱잔치를 하는 날인데..
그동안 어린이집에서 율동 연습을 꽤 했나 봐요..ㅎㅎ
연습을 하니.. 집에서도 더욱 율동하기를 좋아했구요.
울 아이 요즘 만날 노래 들으며 율동하기 바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