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순무 기적의 영어 동화 1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알렉세이 톨스토이 원작 / 길벗스쿨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영어동화 레벨1의 마지막 책..
커다란 순무~ ㅎㅎ 넘넘 재미난 동화지요..
기적의 영어동화 6권을 보면서 재미난 영어 책도 참 많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엄마가 책에대해 많이 아는 만큼.. 아이에게도
많은 것을 접해 줄 수 있다는 생각도 했고 말이죠..

기적의 영어동화 레벨1 구성 보자
1권 커다란 순무 The Enormous Turnip
2권 세 마리 아기 돼지 The Three Little pigs
3권 미운 아기 오리 The Ugly Duckling
4권 라푼젤 Rapunzel
5권 브레멘 음악대 The Bremen Town Musicians
6권 피노키오 Pinocchio


커다란 순무 어찌 생겼어?

표지를 한장 넘기자.. 먼저 기적의 영어동화를 접했던 분들의 말들이 써있답니다..
기적의 영어 동활르 접한 분들은 모두 동감할 내용이지요..ㅎㅎㅎ



이번에는 트랙별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자세히 찍어 봤어요..
문장, 랩, 노래 정말 다양하게 아이들의 청각을 자극한다 싶지요?ㅎㅎ
랩은 정말 어깨가 들썩일 정도로 신이 난답니다..^^


할아버지가 씨를 심고 물을 주었는데..  다 자란 순무를 뽑으려니..
안뽑힙니다~  할머니를 불렀지만 역시나 안되네요..ㅎㅎ
할아버지.. 어찌 저리 귀여우신가요..ㅋㅋㅋ



고양이의 생쥐까지 모두 불러 영차 영자~ 우와 드디어 뽑혔습니다..
We did it!  이 문장은 울 아이가 좋아하는 도라에서 많이 나왔던 말이라
울 아이도 잘 하는 문장이랍니다..ㅎㅎ



엄마들을 위한 페이지~ 해석 부분입니다..
친절하게 본문의 내용을 모두 모두 담았어요..
한글로 바꿔도 재미나게 표현이 되어있지요?ㅎㅎ
이 부분은 따로 복사하거나 해서 본문옆에 붙여놓고 봐도 좋을 듯 해요..

기적의 영어동화 레벨1 정말 즐거운 이야기들이 가득하지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저도 정말 즐거운 영어동화였답니다..
깜찍한 선 굵은 그림들이 아이 눈을 사로 잡고..
신나는 랩이 귀를 사로잡는.. 기적의 영어동화
~
레벨2도 넘 넘 기대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