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마리 아기 돼지 기적의 영어 동화 2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3월
평점 :
절판


아기돼지 삼형제.. 정말 유명하지요..ㅎㅎ
저희 집에도 이책이 정말 몇권이나 있는지 모르겠어요..
명작으로.., 팝업북, 영어책, 기적의 영어동화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용의 책인데다 또 귀여운 돼지 삼형제의 이야기라
더욱 흥미를 끌지요.. 기적의 영어동화에서는 아기 돼지 삼형제를 어찌 다루었을까요?


아기 돼지들아~

아기돼지 삼형제.. 넘넘 깜찍한 돼지들이라 그림을 보고 흐뭇했답니다..ㅋㅋ
각각의 개성도 있고 안경쓴 돼지까지 있네요..
Go and build your own house~ 하고 엄마가 말합니다~
노란색의 문장들은 힘이 센 문장이라는거 아시죠?^^



첫번재 아기 돼지는 짚으로 짓고.. 세번째 안경 쓴 아기돼지는 벽돌로 집을 짓네요..
반복되는 문장을 통해서 아이들이 쉽게 인지 할 수 있도록 해줬네요..



책마다 바람부는 부분의 의성어가 조금씩 다르네요..ㅎㅎ
울 아이 Let me in~ 이라는 문장은 이제 곧잘 안답니다..
본인이 늑대가 되는 것도 좋아하고.. 저보고 하라고 하기도 하고 말이죠..

하단은 힘이 센 문장의 응용을 나타낸 부분이랍니다..
어렵게 생각지 말로 조금씩만 응용해도 이렇게 풍성한 문장이 된다는 사실~



아기돼지의 힘이 센 문장들이예요..
주옥같이 쉽고 즐거운 문장이라 잘 따라한답니다..
울 아이의 Help me! 발음 어찌나 웃긴지 ㅎㅎ

기존의 알고 있는 동화를 영어로 들려주니..
아이의 습득 능력이 더욱 빠른듯 합니다..
일단 그림만 보고도 내용을 알기 때문이기도 하겠지요..
즐거운 영어동화 계속 계속 이어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