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기적의 영어 동화 6
책아책아!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1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영어동화 3번째 이야기.. 피노키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노키오..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지는 무서운(?) 이야기 임에도 아이들은 무척이나
좋아하는 동화지요..^^
저희 아이도 그렇다지요..
익히 잘 알고 있는 피노키오 이제 영어 동화로 만나 봅니다~

구성을 봅시다~
1권 커다란 순무 The Enormous Turnip
2권 세 마리 아기 돼지 The Three Little pigs
3권 미운 아기 오리 The Ugly Duckling
4권 라푼젤 Rapunzel
5권 브레멘 음악대 The Bremen Town Musicians
6권 피노키오 Pinocchio


피노키오 살짝 보자꾸나~

기적의 영어동화 표지는 비슷하다는거 이제는 아시죠?ㅎㅎ
피노키오 그림도 선이 굵고 단순한 그림체로 아이들 눈에 쏙쏙 들어온답니다.
힘이 센 문장이 나올때는 노란색으로 색을 칠해 준다는 사실~



피노키오의 코가 길어져 나뭇잎도 나고.. 새까지 와서 노래를 하네요..ㅎㅎ
책 뒷부분 레벨1과 레벨2의 책들을 볼수 있었어요..
레벨1 세트 잘 보고 있어 세트2도 고려중에 있답니다..ㅎㅎ
좀더 난이도 있는 내용의 책들이죠?^^



힘이 센 문장 이제는 기적의 영어동화의 특징이라는거 다 아실 듯 합니다..
힘이 센 간단한 열 문장만 책 한권을 통해 얻는 다면..
저랑 아이는 금새 네이티비가 되것지요..푸하하..
허나 듣는 부지런 함이 따라줘야 한다는거..^^


책 뒷편에 보면~ 아주 핵심 포인트가 쏙 있어서 찍어 봤어요..ㅎㅎ
힘이 센 10문장만 각 책별로 뽑아 놨어요~^^
하여튼 독자들을 무척이나 생각해 주는 길벗입니다~


기적의 영어 동화 듣고 보면서 점점 매력에 빠져 들고 있답니다..
재미난 힙팝리듬의 노래도 넘넘 재미나고 흥이 나지요..
울 아이와 오늘도 어깨를 들썩이며 마침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