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기적의 영어 동화 4
그림 형제 지음, 길벗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4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영어동화 4번째 이야기~ 라푼젤~
라푼젤 라푼젤 너의 머리를 내려다오~ㅋㅋㅋ
정말 환상적인 동화 내용이지요..
어렷을적 성에 갇힌 공주가 안되어 본 엄마 있나요?ㅎㅎ
재미난 꿈을 주는 라푼젤 이야기 살펴 봐요~

기적의 영어동화 구성 볼까나~
1권 커다란 순무 The Enormous Turnip
2권 세 마리 아기 돼지 The Three Little pigs
3권 미운 아기 오리 The Ugly Duckling
4권 라푼젤 Rapunzel
5권 브레멘 음악대 The Bremen Town Musicians
6권 피노키오 Pinocchio


라푼젤을 봅시다~

라푼젤의 엄마 아빠가 기도를 하네요..
We wish we had a  baby
색이 다른 색으로 칠해져 있는 걸 보니 힘이 센 문장이예요..
꼭꼭 외워 둡시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표정으로 먹는 군요..ㅎㅎ
먹고는 어떤 일이 일어 날지 몰랐겠지요..ㅉㅉ

하단 그림은 각 페이지별로 써있는 트랙 번호랍니다..
책을 보다 발음이 궁금하다 싶으면 냉큼 들어 볼 수 있어서 넘넘 편하다는거..^^



라푼젤 편에서는 뒷부분에 있는 내용의 내용을 찍어 봤어요..
책을 본 후 독후 활동을 할수도 있다 싶구요..
내용을 다시 한번 짚어 볼 수 있어 좋다 싶구요..

CD가 있는 책들에서 가장 중요한건..
노출을 많이 많이 시키는 거예요..
아무리 좋은 책 좋은 CD라도 아이에게 들려주지 않으면 무용지물..ㅎㅎ
이 진리를 잊지 말고.. CD 틀어 줍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