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멘 음악대 기적의 영어 동화 5
그림 형제 지음,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동화책 읽기를 좋아하는 울 아이..
동화책을 보면서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배우면 어떨까..
기존에 알고 있는 동화 내용이라면 더욱 좋겠다 싶었죠..
길벗스쿨에서 이런 기적의 영어 동화가 나왔네요..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레벨1은 총 6권으로 구성되 있어요.

구성 내용~
1권 커다란 순무 The Enormous Turnip
2권 세 마리 아기 돼지 The Three Little pigs
3권 미운 아기 오리 The Ugly Duckling
4권 라푼젤 Rapunzel
5권 브레멘 음악대 The Bremen Town Musicians
6권 피노키오 Pinocchio

아이가 좋아하는 동화만 쏙쏙 빼내서 아주 좋았답니다..
그중 브레멘 음악대에 관한 이야기 랍니다~


브레멘 음악대~

기적의~ 시리즈 요즘 정말 많이 나오고 있지요..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시리즈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중 동화 시리즈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동화 이야기를 중심으로 풀어냈답니다.
기적의~ 시리즈는 공통적으로 표지가 요렇게 공통으로 적용되어 있어요..
동화는 좀 더 동화스럽게 해도 좋았겠다 싶기도 했어요..ㅋㅋ



문단열 선생님이 추천도 해주셨네요.. ㅎㅎ
그리고 트랙 구성을 보면.. 정말 꼼꼼하게 잘 나와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CD를 듣고는 정말 깜짝 놀라게 재미나 했었어요..
전체 스토리를 이야기 해주기도 하고. 한문장씩 강조해 해주기도 하고..
즐거운 리듬을 넣어 힙합처럼 노래 해주기도 하거든요..ㅋㅋ
노래 들으며 저랑 아이랑 어깨를 들썩 들썩하며 들었답니다.^^


그림도 정말 재미나게 표현이 되어있지요..
선명한 색깔이라 눈에 잘 보이고.. 글씨도 큼직하게 쓰여 있어서 보기에도 편했답니다



힘이 쌘 10문장~ 정말 기적의 영어 동화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답니다
이 문장을 익혀두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겠지요..ㅎㅎ


울 아이 보네요~

cd 들으면서 책을 보고 있답니다..
오자마자 하나씩 하나씩 꺼내서 다 검사(?)를 하더라구요..ㅎㅎ
브레맨 음악대는 처음 골라 봤던 책이랍니다..
즐거운 리듬과 즐거운 책으로 울 아이 아주 신나 했어요~
이제 매일 매일 즐거운 책과 CD로 즐거운 영어 공부 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