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의 공룡 가방퍼즐
리틀올리브 편집부 엮음 / 리틀올리브 / 2009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 한참 공룡과 퍼즐에 재미를 붙이 울 아이..
공룡책을 보면서 공룡에 대한 흥미를 끌어 냈는데요..
이번에는 공룡 퍼즐로 더욱 불을 붙여줬답니다..ㅎㅎㅎ
고른 것은 한반도에 살았던 공룡을 중심으로 만든
한반도의 공룡 퍼즐~
조각 수도 10피스부터 30피스까지 다양해서 단계를
조금씩 높여서 해 줄 수 있는 재미난 퍼즐이었어요~
거기다 인형 놀이까지..ㅎㅎㅎ


한반도에 어떤 공룡이 살았지?

한반도 공룡퍼즐은 플라스틱 가방에에 들어있답니다..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 좋도록 되어있어요..^^
손잡이 부분이 좀 날카로울 수 있으니 아주 어린 아가들은 주의를 해야합니다~



총 5가지의 퍼즐이 구성되어 있어요..
무시무시한 육식 공룡부터 목이 기다란 초식 공룡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짜잔~ 한반도 공룡퍼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바로 바로.. 공룡을 인형처럼 잘라 놓았다는 거죠..ㅎㅎ
울 아이 보자마자 공룡들만 쏙쏙 꺼내서 어찌나 잘 노시는지..^^
위 사진은 친타오사우루스 아래 사진은 티라노사우루스 아니고~ 타르보사우루스 랍니다..
우리나라에는 티라노는 안 살았나 봅니다..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처음 발견했는지.. 우리말 이름이 붙어있는 공룡..
부경고 사우루스와 해남이크누스..^^
공룡 이름 매번 어렵다 생각했는데.. 우리나라 이름을 보니 넘 반가웠답니다..
울 아이도 부경고 사우루스 이름 금새 외웠다는..^^


깜찍 울 아가 인형 놀이 하네~

ㅎㅎㅎ 혼자 방에 들어가서 뭘하나 봤더니만..
퍼즐을 전부 분리해서 인형들만 쏙쏙 빼서는 한쪽에 챙겨 놓고..
퍼즐 조각들은 가방안에 넣어 놨더라구요..
부경고 사우러스를 일단 가장 좋아했구요..
육식공룡인 타르보 사우루스로  "널 잡아 먹겠다~" 이러고 노네요..ㅋㅋㅋ



아이들은 뭐든 계속 접해주면.. 금새 친해지네요..
공룡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던 공주님.. 이쁜 것만 찾더니만..
요즘 공룡 백과, 공룡 비디오, 공룡 퍼즐을 보여주니..
공룡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어쩌나 TV에서 공룡이 나오면
"어~ 내가 좋아하는 공룡이다~" 이럽니다..ㅎㅎ
공룡퍼즐 재미나게 맞추고.. 재미나게 인형놀이도 하고.. 
일석이조의 퍼즐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