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스플랫이 사랑에 빠졌어! 고양이 스플랫 시리즈 2
롭 스코튼 지음, 이정아 옮김 / 살림어린이 / 200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고양이 책이 엄청 인기랍니다..ㅎㅎ
고야이를 원래 좋아하는 데다가.. 새로나오는 책들에..
고양이가 대거 등장~ 요즘 울 아이 툭하면.. "야~옹~" 합니다..ㅋㅋ
스플렛은 이제 막 이성(?)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꼬마 고양이랍니다..
울 아이도 곧 누가 좋아~ 라고 말 할 날이 오겠지요..^^


스플랫~ 이래요~

검정 고양이.. 이 고양이가 스플랫이랍니다..
복슬한 검정색 털을 가지고 있죠..
스플렛이 좋아하는 고양이는 하얀색 키튼..ㅎㅎ

오늘 아침일찍 고백할 준비를 마친 스플랫이..
두근 거리는 가슴을 안고 가다가.. 키튼과 부딪혔답니다..



고백하려고 하는데 용기가 나지 않아하는 스플랫~
앗.. 그런데 경쟁자가 나타났어요..ㅎㅎ
스파이크는 커다란 카드를 키튼에게 주겠다며 으스댑니다..
기가 죽은 스플렛은 자기 카드를 버리는데..
키튼은 스플렛의 카드를 주워 읽습니다..



그러고는 스플렛에게 카드를 내밀어요..
그동안 키튼이 왜 스플렛을 만지고.. 꼬리를 묶고 했는지 드러나는 카드였죠..
스플렛이 미워서가 아니라 좋아서였던거예요..ㅎ

난 네가 좋아~ 라는 카드를 본 스플랫 표정.. 넘 재미나죠?ㅎㅎ



맨 끝 간지인데요..ㅎㅎ 둘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넘 귀엽지요?
빨간 우산을 바쳐들고 두마리 고양이가 다정합니다..^^


고양이 책에 빠져들다~

스플렛의 집에는 아빠와 스플랫만 검정색이네요..ㅎㅎ 
엄마도 형제들도 흰색고양이들..
울 아이 복슬해 보이는 스플랫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즐겁게 보고 있는 모습이네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은..
참 소중한 거죠..ㅎㅎ 울 아이도 자라면서..
이쁜 마음을 많이 갖기를 바란답니다..
고양이 스플랫처럼 성공(?)적인 사랑이면 더욱 좋겠죠?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