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함께 하는 별난 종이접기 - 두뇌 계발, 창의력, 집중력을 키워 주는 아빠의 추억 놀이!
김정진 지음 / 길벗스쿨 / 2006년 8월
평점 :
절판


얼마전에 울 아이가 그랬어요~~
엄마~ 비행기 만들어줘~~
어.. 그래.. 어디 보자.. 어.. 어.. 어떻게 하더라.. 아빠한테 물어보자..
아빠~ 비행기 만들어줘~~
어.. 어디 보자.. 어.. 어? 여기서 어떻게 하더라..ㅋㅋㅋ

이리하야.. 엄마와 아빠는 충격에 휩싸이게 되었답니다..
그 쉽다는 비행기 접는 법이 생각나지 않는 이런 현실이... 에고..
정녕.. 벌써 뇌가 노화되고 있단건가요? ㅎㅎㅎ
이런 엄마 아빠를 위한 책~  아빠랑 함께하는 별난 종이접기~~
아.. 정말 다행이다.. 아이가 접어달라는거 이제 접어 줄 수 있겠어..ㅋㅋㅋ


살펴봅시다~

표지를 보면.. 아빠와 꼬마 숙녀가 재미나게 종이로 만든것으로 놀고 있어요~
어떤 육아서에 써있기를.. 아빠와 많이 논 아이들이 두뇌도 명석하고.. 또 사교성도 좋다네요..
누누이 강조하며 울 아저씨에게 책을 내밀었어요~
이거봐~ "아빠와 함께하는~ 이야" 하면서요..ㅎㅎㅎ


울 아자씨 책을 보면서 서서히 접더라구요..
그러더니.. 삼각형으로 만드는 부분에서 어려워 하는 기이한 현상을 보였어요..ㅋㅋㅋ
제가 살짝 도와주고~ 다음부터는 척척하더라구요..
글을 읽기 싫어해서.. 그림만 보고 할려니 잘 안되었던 거죠..^^


정말 자세하고 쉽게 설명이 되어있답니다..
웬만한 사람은 다 접을 수 있을 정도죠.. 좀 큰 아이라면 혼자서 보고 접을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설명이 되어있답니다..^^


만든 걸로 놀아보자~

공을 처음 만들었어요~ 아빠가 만들고 있는 걸 유심히 보고 있어요..
뭐.. 꼭 감시 하는 것도 같기도 했다지요..ㅎㅎㅎ
만드는 걸 보고는.. 해 보겠다고 종이를 꾸깃꾸깃..^^
다 만들어진 공에 바람도 후~ 불어 넣고 아주 열심이랍니다..


다음으로 카메라도 만들고.. 개구리도 만들고 했어요..
이것저것 만들면서 기억이 나는것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종이 한장으로 그냥 접어줬을 뿐인데..
아이는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책에 보니.. 비행기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분리되는 비행기들도 있어서 넘 재미나 보였어요..
오늘은 그걸 접어줘 볼까하네요..
아빠가 피곤하면 엄마라도 해줘야 하겠죠? ㅋㅋㅋ
하여튼 울 아이 종이접기에 푹~ 빠져 놉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