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의 여왕! 김혜경의 칭찬받은 쉬운요리
김혜경 지음 / 웅진웰북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요리라는게.. 시간과 정성과.. 재료..
이 모든것이 완벽해야 정말 맛이는 요리가 되는거죠..
아.. 근데.. 전 시간도 없고.. 그러니 정성도 대충이고..
재료도 대충이고 이러네요..ㅋㅋ
그래서 만들어 놓으면 늘 그냥 그랬지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들..
대충 해도 폼이 나는 요리를 만들고팠던 허험이..
칭찬받은 쉬운 요리보고 도전해 봤어요..^^


이렇게 구성되있어요

표지도 상큼..ㅎㅎ 왕관이 턱~ 그려지 있네용.. 김혜경님과 함께 사시는 분은..
정말 좋겠습니다..ㅋㅋㅋ



챕터 부분이예요..셀러드부터 손님 초대를 위한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필요할때 언제든지 넘겨서 보기만 하면 된다는 사실~


간식도 있네요..ㅎㅎ 솜씨 엄마 만난 울 불쌍한 아이를 위해서 함 해봐주셔야겠지요?
뭘 해줄까 고심중입니다..^^



제가 바로 해본 북엇국 입니다.. 철자도.. 북엇국 이었군요.. 북어국이 아니고 말이죠..ㅋㅋ
어쨌든 이 레서피를 보고.. 그동안 제가 정말 대충 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북어를 볶다가 하니.. 맛이 훨씬 좋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구..
또 물을 중간 중간 부어주어야 더욱 진한 맛이 난다는 사실도 새로 알게 되었답니다..


이거봐~ 내가 만들었어요..ㅎㅎ

레서피 보고는 술 마신 울 아자씨를 위한 북엇국을 끓여봤답니다..
확실히 물을 부으면서 해서 그런가 좀더 깊은 맛이 났구요..
부추를 위에 휙~ 뿌려서 저 나름대로의 첨가도 해 봤어요..
이날 아침 맛나게 모두 북엇국을 먹었답니다..

요리란게 하면 할 수록 느는거죠..
못한다 생각하고 안하니.. 계속 못하고..^^;;
이제 저도 자신을 가지고.. 하나씩 따라해 볼랍니다..
그럼 언젠가는 칭찬 받것죠.. 우헤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