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매스 꼬마큐브 수준 1 세트 (워크북 + 꼬마큐브(12조각)) - 만 4세 이상 조이매스 꼬마큐브
한국창의력개발원 엮음 / 한국창의력교육개발원 / 200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6개월인 울 아이는.. 
집에 은물과 기타 교구들이 조금 있는 편이랍니다..
아이들은 어렸을때 부터 다양한 자극을 주는게 좋다는건..
요즘 엄마들은 다 아는 사실..ㅎㅎ
그래서 장난감을 서서히 빼는 시기에 은물을 사줬더니만..
무척이나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혼자 성도 만들고 차도 만들면서요..

사실 큐브를 접하기 전에는 좀 어렵지 않을까 했어요..
은물이나 가베같이 일정한 모양이 아니고 좀 더 다른모양이 더 들어가서 말이죠..
그런데.. 저의 이런 생각은 정말 기우였습니다..
울 아이 넘 잘해서 전 깜딱 놀라고 말았답니다..ㅋㅋㅋㅋ


꼬마큐브 이리 생겼어요~

처음 사진은 구성부분인데요.. 큐브상자가 있고, 책, 그리고 지퍼백이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큐브와 책을 함께 보관하면서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사실 책이 집에 좀 많아지면서.. 책을 한번 꼽아 놓으면 어딨는지 찾기가 무척 힘들어졌거든요.ㅋㅋㅋ
하단 사진은 처음 시작하는 부분으로 구성된 큐브를 하나씩 소개하는 듯 했답니다.


책장을 넘길수록 조금씩 단계가 높아져요..
상단 부분에 어떤 큐브가 쓰이는지 미리 제시해 주기 때문에 부모도 아이도 어렵지 않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자동차등이 많이 나와서 아이가 무척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아래 사진은 책의 마지막 부분인데요.. 해답이 나와있어요~
해답대로 꼭 할 필요는 없지만.. 요 해답부분은 아이 혼자 할 때 무척 유용할 듯하네요


울 아이 가지고 놉니다~

책에다 하나씩 올려보더니.. 좀 지루했나 봅니다..
그냥 자기가 하겠다네요...ㅎㅎ 혼자 성도 만들어 보고.. 아래 사진은 미끄럼틀이라네요..
정말 꼬불꼬불한 미끄럼틀...ㅋㅋ



왼쪽 사진은 큐브를 하나 꺼내서 좋다고 보고 있고..
오른쪽에 핑크색으로 만든거 보이시죠? ㅎㅎ 다 만들고는 "엄마 이것좀 보세요~"합니다..
뭔데? 하고 물으니.. "엄마 예요~" 하네요..ㅎㅎ
엄마는 머리가 기니까 옆에 길게 해줬데요...

아이의 상상력을 무척이나 자극해주는 놀잇감이지 싶었어요..
혼자서 정말 여러가지를 만들었답니다..
책에 있는 모양들을 따라하는것도 좋고 이리 혼자 가지고 노는것도 좋고..
공간 지각력 형성에 아주 굿굿..
나중에 혼자 정리까지 한다는거죠..
울 아이의 요즘 베스트 장난감중 하나랍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