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클레스 왕장수풍뎅이 - 해피 페이퍼
엠아이페이퍼 편집부 엮음 / 엠아이페이퍼 / 2007년 1월
평점 :
품절


해피 페이퍼.. 정말 이름처럼 행복해 지더라구요..
울 아이와 만들고 붙이는 동안 어떤 모양이 완성될지도 이야기 해보고..
또 주인공 사막여우의 습성에 대해도 이야기 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3차원으로 만드는 형식이라 완성되었을때 정말 멋졌어요..ㅎㅎ


만들자 만들어~

자 일단 포장을 벗기고.. 아이가 뗄수있는 커다란 조각을 줬어요..ㅎㅎ
바닥 부분인 사막그림이죠...
다른 조각들은 작아서 엄마가 거의 했답니다..ㅎㅎ
아직 4세인지라 엄마가 대부분 도와줬답니다.^^
만드는데 어찌나 빨리 해달라고 하는지..아주 혼났답니다~


완성품~ 와우~

짜잔~ 초짜 엄마가 만드니.. 시간이 꾀 걸렸어요..ㅋㅋㅋ
풀을 딱풀을 썼는데.. 이게 썩 잘 붙지는 않더라구요..
공예용 풀을 사용하면 더 좋을듯 했어요..
딱풀로 할때는 먼저 발라놓고 좀 마르면 붙여주는게 좋구요.. 
사막여우 정말 넘 귀엽죠? ㅎㅎㅎ



뽀뽀도 하고.. 안고 다니고.. 아주 애완용인줄 아네요..ㅋㅋ
'사막 여우~ 사막여우~' 하면서 어찌나 조잘거리는지..
아빠에게는 "사막여우는 쥐를 먹어~"라고 해서 아빠를 깜짝 놀라게 했다지요..ㅎㅎ
엄마와 만들면서 이야기한걸 잘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집에 잔뜩있는 자연관찰보다도 만들기 하나가 더욱 훌륭한 공부가 
된듯 하네요.. 좀 더 크면 혼자서도 잘 만들겠지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