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 - 아기공룡 둘리 영어 플랩북 시리즈 2
권오선 엮음 / 서울문화사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울 아이는..
36개월..ㅎㅎ 며칠전에 3돌을 맞은 아이랍니다.
생일 축하해~는 울 아이의 생일즈음 보여준거죠..
본인의 생일이 진짜 있으니.. 더욱 즐거운 책 보기가 되었겠다 싶어요.


이리 생겼네

표지를 보면 반짝 반짝 빛이 나요.. 유니테크라 하나 그런게 표지로 되있어 무척 이뻤어요
거기다 플랩북..ㅎㅎ 아이들 플랩북을 무척좋아하잖아요..
둘리와 친구들이 한번 더 숨어있어 더욱 즐겁죠~



친구들이 또치의 생일 잔치를 위해 맛난것도 만들고..
선물도 하나씩 준비했어요.. 선물 상자를 열어보니.. 귀여운 선물들이 하나씩..ㅎㅎ

문장이 좀 긴 편이어서 짧게 짧게 이야기 해 줬답니다.
간단한 단어나 짧은 문장으로요..ㅎㅎ
생일 축하 노래도 영어로 흥얼 흥얼.. ^^

파티 해야지~

어디서 찾았는지.. 머리띠를 머리에 척~ 하시고..ㅋㅋㅋ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시네요..
책에 고깔모자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것도 하고 책을 뒤적여 보고 있어요..
아이들은 생일축하 놀이 넘 좋아하는 듯 합니다..^^
두고 두고 생일 축하 놀이 할 수 있겠다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