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닉스 영어동요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46
줄리 황 지음, 노유이 그림 / 길벗스쿨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울 아이는..
파닉스.. 사실 이 말을 듣기만 하면 파닉스 영어.. 꾀나 어렵겠다 싶어요..ㅎㅎ
저 역시도 그랬구요.. 근데.. 길벗 파닉스를 보고는 생각을 조금 바꿨어요..
35개월인 울 아이 듣기에 전혀 부담도 없고..
리듬이 너무나 흥겨워 저까지 즐거워 지는 책이었답니다..



파닉스 영어동요 이렇게 생겼네~

겉 표지 부분과 목차 부분이랍니다.. 귀여운 소녀가 나와서 울 아이의 흥미를 일딴 끌어줬구요.
목차부분은 각 알파벳 별로 어떤 원곡의 노래를 변형해 사용했는지 볼 수 있답니다.
엄마들이 많이들 들었던 음악이라 들으면 다 흥얼 흥얼 할 수 있답니다..ㅎㅎ



노래 부분인데요.. ㅎㅎ 귀여운 친구들이 한가득이죠..^^
그림도 기엽고 쉬운 리듬 경쾌한 느낌으로 편곡을 해서 무척 좋았답니다.
일반 동화책으로 보기에도 손색이 없답니다..


이건 책 뒤 부록이랍니다..  부록도 한가득이죠..ㅎㅎ
좀 특이했던건.. CD의 내용을 들으면 문제를 풀듯이 해 볼 수 있었다는 거예요..
상단 그림이 그 페이지구요.. 아래 페이지는 단어카드..
오래서 부담없이 아이와 놀수 있어 좋았어요^^


울 아이는 이리 보는 군요..

한 여름.. 무더운 날씨.. 푹푹 찌는 일요일 오후..ㅎㅎ
울 아이와 뭐 할꺼 없나 싶어 찾다가.. 파닉스 책으로 CD들으며 봤답니다..
아이가 덩실덩실 춤을 추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는 단어들은 나오면 따라 하기도 하구요..ㅋㅋ
곧 새로운 단어들을 점점 많이 알게 되겠지요..^^


영어에 대한 관심이 폭발할 수록..
어떤 책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랍니다..
저 역시나 고민하고.. 이책 저책 뒤적여보고..ㅎㅎ
이번에 파닉스 영어동요는 꾀나 잘 선택한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와 즐거운 영어듣기 계속 할랍니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