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 아저씨의 그림책방 (전10권)
삐아제 / 2000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괜찮아요



토드 아저씨의 그림책방?

총 10권 구성이랍니다.. 가격도 무척이나 착하다는..ㅎㅎㅎ 



울 아이는..?
요즘은 IQ는 기본이고 EQ가 참 중요시 되는 시대인듯
합니다.. 엄마들도 똑똑한 아이로만 키우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감성적으로 또는 사회적으로 잘 적응하며
사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 마음이 많은 듯 해요..
저 역시나 그렇구요.. 똑똑하기만 하고 사회 적응하지
못하는 은둔형 외톨이들 봄 더 그런 맘이 많이 들지요..
이런 저의 마음에 꼭 드는 책을 찾았어요..
토드 아저씨의 책방..ㅎㅎ 울 아이 감성을 UP 시켜주네요..


책을 살펴 볼까요?

상단 사진 책의 표지 랍니다.. 정말 강렬하고 톡톡 튀는 그림이죠..ㅎㅎ
표지를 넘기니.. 토드 아저씨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이쁜 글을 써주시니 감사하죠..

 


이가 한두개 쯤 없으면 어때요.. 입양이 되었어도 괜찮아요..
아래 사진 부분 캥거루가 강아지를 주머니에 넣고 있어요.. 푸허허.
전 이 부분이 정말 많이 좋았답니다.. 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듯 했어요^^

 


마지막으로 토드 아저씨가 아이들에게 남기는 짧막한 편지..
아주 특별하고 소중한 울 아이들 더욱 사랑해 줘야겠지요..

 

괜찮아요 장점
① 정말 다 괜찮아요..
키가 크든 작든, 이가 있든 없든.. 다 괜찮아요.
입양이 되었으면 어때요.. 괜찮아요..ㅎㅎ
정말 편견없는 세상을 만들 책이죠?

② 강렬한 색감
책을 처음 펼지면.. 우와.. 정말..
빨강 노랑 파랑 초록의 향연..ㅎㅎ
것도 채도가 굉장히 높지요. 오래 보고 있음 사실 눈이
살짜기 아프지만 아이는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③ 아이의 마음을 어루 만져줘요.
편견을 아직 접해 보지 못한 울 아이는..
이 책이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지요.
하지만 본인의 단점이 꼭 창피한 것만은 아니란걸
은연중에 느끼고 위로를 받는 듯 하네요..

④ 세트로 구성
세트로 저렴히 구성되어 너무나 좋아요..
삐아제 책은 워낙에 좋은 책임이 정평이 나있고..
거기다 저렴하기 까지.. 엄마로써는 금상첨화..ㅋㅋ


울아이는 이렇게 보는군요..

상단 꺼꾸로 보시겠다고 하네요..ㅎㅎ 얼룩말이 왜 색이 달르냐고 물어요..
다를 수도 있지.. 하고 대답해준 단순한 엄마..
아래 키가 작은 친구.. 큰 친구.. 모두 괜찮아요.. 열심히 보십니다..

 


엄마도 다르고 아이도 다르고.. 아이들이 자라면서 늘 비교하는.. 친구 아이.. 
엄마도 비교 되기 싫으면.. 비교 하지 말아야겠지요.. ㅋㅋ



서평을 마치며..
어른이 되면 정말 고정관념 편견.. 넘 많이 생기죠..
사람을 겉 모습으로 판단하면 안된다고 말하면서도..
스스로도 겉 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경우도 무척 많구요..
이 책은 엄마가 먼저 봐도 무척이나 좋은 책이랍니다.
울 아이도 편견없이 세상을 바라보며 자라기를 바라며..
서평을 마침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