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삼성어린이 박물관
 장소 : 잠실역 8번출구
 관람기간 : 상시
 주최 : 삼성
 관람자 : 29개월 여아
 
 
 장소에 대하여..
일단 잠실역에 거의 붙어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위치..
넘넘 좋았답니다..ㅎㅎ 아이와 걷는건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는거 아시죠? ㅋㅋ 저희 집이 수원이라 수원에서 잠실가는
버스가 있어서 한번에 타고 갔더랍니다..
넘넘 편해서 담에 또 가보고 싶었던 체험전이었어요..ㅎㅎ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삼성어린이 박물관은..
1층은 휴게실 매표소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부터는 아이들
체험및 놀이 공간으로 되있어요..
저희 간날이 방학기간이었는지.. 무척이나 아이들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공간이 좁아 보였는데.. 사실 좁은 공간은 절대 아닌듯..ㅋ

 
 관람 연령에 대하여..
각 개월수 마다 요금 부과가 다르더라구요..
다 기억을 못하겠는데.. 홈페이지 참조해 보심 될듯해요..
입장료가 비싸지 안아서 부담없이 가 볼수 있었답니다..
29개월인 저희아이.. 무척이나 좋아라 했답니다..
그날 관람자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재미나게 놀아보지 못해
무척이나 아쉬웠어요.. 담에는 관람객 없는 날 잡아서..
정말 찬찬히 아이와 즐겨보고 팠답니다..


 체험전 살펴볼까요?
 
4층 놀이실이랍니다.. ㅎㅎ 처음부터 4층으로 갔더랬어요..
주방놀이 기구들이 너무나 이쁘게 되어있죠? 
일단 맘에드는 인형 하나는 포대기로 둘러업고.. 하나는 들고..
주방놀이를 시작해 주십니다..ㅎㅎ 



이번에는 놀이방 안쪽 수유실근처 책읽는 공간이랍니다..
시간표 보심 있는 행사중에.. 동화책 읽어주기를 이곳에서 진행한답니다..
울 아이 선생님이 읽어주는 내내 너무나 재미나게 들었답니다..
가심 꼭 시간 맞춰서 들어보시길..^^ 



동화책 보는 곳 옆에 찍찍이 인형들이 있어서 놀았답니다..
여아라 그런가 인형에 무척이나 관심..ㅎㅎ 



이번에도 놀이방의 한쪽.. 놀이방이 꾀 크죠..^^ 
퍼즐을 열심히 맞춰보고 있어요.. 하나씩 다 맞추고는 "이건 재미없어 다른거"
하면서 어찌나 잘난체를 하시는지..ㅋㅋ
다양한 퍼즐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도 즐겁게 놀수가 있겠더라구요.. 



놀이방 들어오자마자.. 119자동차와 경찰차가 있답니다..
핸들을 움직이면.. 경광등도 커지고.. 재미나더라구요.. 



놀이방을 나오면서.. 들고다니던 인형들을 침대에 재웠답니다..ㅎㅎ
침대도 너무나 깜찍하죠? ^^ 



4층 놀이방을 나와서.. 재미난 거울도 보고.. 서있는 인형과 사진도 찍고..
미로안에 들어가보기도 했답니다.. 



3층.. 데굴데굴 나라.. 이 곳에 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물에 관한 여러가지와 공을 굴리며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던 곳이죠..ㅎㅎ 아이들이 넘 많은 관계로 오래 해보질 못했네요
아이는 무척이나 신기해 하더라구요.. 



3층 나의 특성을 퍼즐로 맞춰보는 건데.. 울 아이는 맘대로 열심히
해보고 있죠..ㅎㅎ  



2층 음악나라네요.. 저 벤치에 앉으면.. 음악이 나온답니다..ㅎㅎ
머리위에 스피커가 있어요.. 아래는 난타 체험하는 곳이예요..
냄비나 도마를 두드려 볼 수 가 있었어요..
 


 마치기
이런 저런 체험전을 많이 다녀봤는데요..
이렇게 여러가지 다양하게 한번에 체험 할 수 있었던 곳은
없었던듯 합니다.. 간단하게 놀이방에서 주방놀이나..
인형놀이를 할수 있도록 되어있는 것 부터해서..
미끄럼도 있고.. 자동차도 타볼수 있고..
또 체험 시간대를 맞추어 가면.. 선생님이 동화도 읽어주시고..
저희는 요걸 참관 했었는데.. 아이가 무척 집중해 잘 봤답니다..ㅋㅋ
물놀이 체험과.. 음악 체험.. 정말 다양했어요..
 
아이에게 너무나 즐거운 경험이었을 것이 확실하네요..
다시 한번 꼭 가보고픈 체험전 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