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heels on the Bus Go Round and Round [With CD] (Paperback)
Kubler, Annie / Childs Play Intl Ltd / 200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익숙한 라운엔 라운 노래..

집에 있는 영어 테잎에서 익숙하게 들은 노래예요..

아마 한번쯤 다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된네요..

커다란 색과 CD를 함께 들려주고.. 책 읽으면서 한글로 노래해 줬답니다..

예를 들어.. '버스가 데굴데굴 데굴데굴.. .. 하루종일' 이런 식으로요..

그랬더니 아이가 데굴데굴 데굴데굴을 따라하네요..ㅋㅋ

뭐든지 굴러가는거 보면 그렇게 말을 해요.. 라운앤 라운은 아무래도 발음하기가 아직 힘이 드나봅니다.. 어쨌거나 같은 뜻인지를 아니 싱통방통..ㅋㅋ

박스로 버스도 만들어 줬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즐거운 버스책..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