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마스터 Word Master 고등 Basic (2024년용) - 고등 기본 어휘 고등 워드 마스터 (2024년)
전광훈 외 지음 / 이투스북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단어는 끝없이 복습을 해 줘야한다는거 아시요..ㅎㅎ

워드 마스터는 사실 기본적으로 많이 하는 단어장이라

많이 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희 집 역시 여러권 있구요..ㅎㅎ

이번에 베이직 나왔길래 다시 보았어요..



아우~ 단어장인데 세 권이네요..ㅎㅎ

본책, 워크북, 미니북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본책 여니.. 어.. 이런게 있었어요?

어디까지 했나 책갈피가 내장이네요..ㅎㅎ

따로 떨어져 있으면 애들 잃어버리니까 아예 책 날개로 편성..

고딩이에게 물어보니 원래 그랬데요..ㅋㅋ



하루 분량은 요만큼~~

40~50 단어 정도 되는 듯 해요..

위에 QR 찍으면 훌륭한 발음을 들으실 수 있어요~



단어장 일반적 구성과 비슷합니다..

많이 보던 형이라 마음이 편안하네요..



각 에이별 테스트도 간단히 너어 있어요~



어~ 책 뒷부분 보니.. 어플도 이용할 수가 있었네요..

저희는 구식으로 책만 봤었는데..ㅋㅋ



뒷표지에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로가기 QR이 있어서 참으로 좋았어요



요건 워크북~ 데이별 테스트가 들어있어요..

한장씩이라 본책 보다 좀 더 많았어요~



요건 미니북..ㅎㅎ

들고 다니며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사실 즈 고딩이는 하이퍼까지 본 상태예요..

그래도 혹시나 잊은 단어들이 있을까 베이직 함 보았어요..

대부분은 다 기억을 하고 있는듯 하네요..ㅎㅎ

요즘 친구들은 빠르니 아마 중등때부터 요거 많이 하지 싶습니다..

고등 들어오기 전 체크겸 한번 꼭 보면 좋겠지 싶었어요~


* 이 교재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쓴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