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텅 수능기출 전국연합 학력평가 20분 미니모의고사 24회 고2 영어 영역 (2022년) - 2022 학교 내신 및 수능대비 마더텅 수능기출 미니모의고사 (2022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한창 중가고사 준비로 바쁜 즈집 고딩이..

고등 올라오고는 진짜 영어 공부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더라구요..

중등까지 영어를 어느정도 해 놔서

그걸로 연명하고 있는데요..ㅎㅎ

마더텅 미니모의 고사로 영어력 유지 해 보려고 합니다~


마더텅의 모의 기출은 어려번 포스팅 했었죠~

미니 모의고사는 노랑색 표지를 가지고 있어요~

아주 저~기에서 봐도 눈에 확~ 띈답니다..ㅎㅎ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봅니다~

쳇 페이지에서 볼 것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오른쪽 위에 있는 해설 강의 링크

모를 때 바로 바로 해결~

두번째 노랑으로 표시된 수능기출 표시


3점이라고 표시된 부분이 있어요..

문제 끝 부분에 빨갛고 조그많게..

표시가 안되어 있다면 그것은 2점 문제~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는 정답과 해설이 

몇 페이지에 있는지 표시해 주었어요..

1분이 아까운 고딩이들에게 참 친절하죠~


20분 모의의 마지막 부분에은 요렇게 표로 

스스로를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문제는 대부분 12문제 정도네요~


답안 부분도 살펴 봐야줘~

문제책 부분에도 빠른 정답이 있고

해설 부분에도 빠른 정답이 상단에 있어요..

그리고 본문해석~ 문제 해석~ 

사용된 어휘도 정리 되어 있어요.


역시나 마더텅은 혼공하는 친구들의 친절한 교재지 싶습니다.

마더텅 리뷰 하면서 늘 생각하는 것이었네요..

혼공해도 두렵지 않게 만드는 교재였어요..


고일이는 셤 기간이라 풀어볼 시간이 없어 무척 아쉬웠지만

올 겨울 방학 무조건 달려보렵니다~

3학년 것도 사지 싶습니다..ㅎㅎ


* 출판사로 보터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쓴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