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능대비 수능·내신 한 권에 끝내는 고교 국어 문법 500제 (2022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고등학생의 학습량은

중등의 3배쯤은 되는 듯 합니다.

국어 하나만 하려해도 분야가 어찌나 많은지요..

이번에 마더텅에서 고등을 위한 문법책이 나와서 만나봤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표지는 평범합니다..ㅎㅎ 뭐 교재들이 다 그렇지요..

특히 마더텅은 꾸미기에 신경쓰기 보다는 내용을 신경쓰는 출판사니까요..ㅎㅎ


제가 제목으로 붙인 이유 아시겠죠..

문제보다 해설이 더 두꺼운 교재예요..

국어 어려워하는 문법 어려워 하는 친구들에게 참~ 좋겠지요..

간혹 답이 왜 이건지 알 수 없을 때 있잖아요.. 해설로 충분히 알 수 있겠죠..


단어 부분의 챕터를 펼쳐 보았어요

간단하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요~



옆 부분에 깨알 문제도 만날 수 있구요~

바로 하면 다 맞는건 당연하겠지만 나중에 풀어 봄 또 헛갈리는게 기억력 아니겠어요.

나중에 풀어 보는 것도 좋겠다 싶었어요.





이번 교재의 특징은 내신도 아우른다는 특징이예요..

어느 부분에 해당 하는 문제인지 번호 위에 친절히 나와있습니다~



기출 문제를 모아 놓아서 풀어 볼 수 있어요..

어젠 나왔는지 역시 번호위를 보면 알 수 있어요~



해설지를 살펴보면..오우~

이게 본문인지 해설인지 헛갈릴 정도로 자세합니다..ㅎㅎ

아이들 말로 개초보다 자세히 알 수 있겠다 싶었어요..



책 표지까지 알뜰하게 사용한거 보이시죠?

진짜 저 이거 보고 와~ 했네요.ㅋㅋ



다들 마더텅을 왜 그리 선호하나 알게 되었네요..

고교 교재의 강자라는 생각이 확실히 들었던 교재였구요..

여름 방학 아이에게 성실히 시켜볼 요량입니다..ㅎㅎ

국어 능력이 훅~ 올라갈 듯한 이 기분 좋은 느낌 넘나 좋습니다..


[#협찬] [출판사를 통해 교재만을 지원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